20년 된 아이언으로 기변할 것 같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20년 된 아이언으로 기변할 것 같습니다.
일반 |
어니엘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4-10-15 11:44:01 조회: 2,36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요즘 여름 슬럼프 지나고 아이언 샷감 찾아서 80타 초 중반 정도 치면서 한참 가을 골프 만끽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자주 외부로 바쁜 출장 일정 중간에 골프 치다 보니 백을 맡기는 배송 서비스나 다른 편으로 백을 전달 받으니 연습장에 못 가는 상황이 발생... 

 

이번 주 일요일도 주중 라운딩 미리 같이 가는 친구에게 골프백 맡기도 나니 채가 없어서 집에 처박힌 예전 2006년에 구입한 예전 채 (야마하 인프레스 460D) 7번과  A 2개만 들고 연습장 갔는데 세상 편하게 잘 맞네요. 

 

거리도 세워진 만큼 더 나가는 것도 있지만 요즘 주안점 주고 있는 힘 절반만 주고 템포 맞춰서 치는 스윙에도 거리 확보도 편하게 되고... 

 

원래 쓰는 아이언이 로마로 레이 타입 알 플러스 였는데 올 시즌 마칠 때 좀 더 상급 아이언으로 갈려고 했던 제 마음이 흔들흔들 합니다.

 

이건 골포 정신에는 전혀 맞지 않은 선택인데 이런 경우에 어떻게들 해결하셨나요?

 

그래도 2-3번은 가을에 예전 아이언으로 한번 돌아보고 스코어링 게임에 더 유리하게 나오면 다음 아이언 선택은 정말 미궁으로 빠질 듯 합니다.  

 

아니면 4,5,6번은 쉬운 예전 아이언, 7번 이상은 현재 아이언으로 구성해보나 싶은데요.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아이언을 콤보로 사용하시는 분들 계십니다~
선수들도 7번까지는 캐비티 8-p 머슬 사용하는 선수도 있구요~
전 15년된 드라이버가 기가막히게 잘맞아서
근래 바꿨습니다^^

    1 0

저도 최근에 우승 선수들 채 구성 올려주는 블로그 글 보니 많이들 그렇더라구요.

근데 마지막이 핵심이네요. ^^

    0 0

다칠일만 없다면 잘맞는채가 좋죠

    1 0

그렇죠.

편안하게 잘 나가니 캐비티가 좋긴 한 거 같습니다.

    0 0

아이언의 기술개발이 없으니
옛날꺼나 지금꺼나 아무거나 쓰면 되죠

    1 0

강산이 2번 바뀌었는데... 큰 차이 없다니 신기하기도 하고 좀 어이 없기도 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