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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수 지급용 클럽(투어이슈) 제품 브랜드별 표기 방식이 어떻게 되나요?
질문 |
슈퍼펌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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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25-03-04 15:07:51 조회: 1,493  /  추천: 0  /  반대: 0  /  댓글: 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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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중고 물품 거래할때 보면 선수지급용이라고해서 판매를 하는 것들이 보이는데

실제로 캘러는 협력사에서도 그런 제품이 좀 많이 있다보니 TC라는 일련번호 코드로 구분을 하는 것 같고

검색 좀 하다보니 테일러메이드는 드라이버 호젤 부분에 + 표기를 하는거 같은데...

 

혹시 타 브랜드들은 이게 투어이슈(선수 지급용)인걸 어떻게 표기하나요??

 

보면 타이틀이나 스릭슨도 투어이슈 제품을 판매 하시는 분들이 계시던데..궁금합니다.

 

혹시 아시는 분 알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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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목록

테일러메이드는 이전에 +표시가 있었는데 2-3년전부터인가 없어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타이틀리스트도 제가 아는 범위에서는 특별히 구분방법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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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렇군요..구매하기는 좀 애매할 수 있겠네요 ㅠ 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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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전에 텔메는 닷 ' 마크를 찍기도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닷헤드 자체가 없다고 하는거 같긴 하더라구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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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메는 없어진건가보네~답변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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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리얼넘버에 T가 들어가는거 같든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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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 캘러는 TC로 시작하는거 같던데...타모델도 한번 봐야겠네요~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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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틀이 예전에는 아무런 난각이 없다고 들었습니다.>>선수 a/s용이 없었다고 하네요.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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답변 감사합니다~캘러만 표기를 확실히 하고 있나 보네요 ㅋㅋㅋ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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테일러메이드의 B스탬프나 T시리얼은 14년에 없어졌고, 타이틀리스트도 915가 마지막 T시리얼 세대, 캘러웨이는 TC, TA, 나이키는 Oven 시리얼이 잠시 있었고,.. 뭐 그정도네요. 투어밴 헤드가 빠져나오거나 투어 캐디들에 의해서 실사용 클럽들이 거래되던 시절이 있었지만 다 예전의 이야기고, 지금은 오히려 투어 스탬핑이나 투어 밴 헤드가 제작 오차로 인한 비공인 반발력 헤드의 투어 사용을 막기 위한 반발력 테스트 통과의 의미도 있기 때문에 거의 의미가 없다고 보는 게 맞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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