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어제 시즌 개시 라운드하면서 DS ADAPT LS 드라이버 처음 사용해본 소감 공유드립니다.
#. 클럽셋팅
헤드: 코브라 DS ADAPT LS 9도 / 슬리브 기본셋팅(A1)
샤프트: 벤투스 TR 블랙 5X
스윙웨이트: D 1.5
클럽 총장: 45.25 인치
LTDX LS 크라운 크랙으로 28만원 유상 교체받았습니다.
원래 무게추 구성은 후방 3그람 / 전방 10그람 + 3그람 입니다.
슬리브 무게가 늘어서 그런지 스윙웨이트 D3.5가 나오더라구요.
라운드 당일 아침에 코브라 AS센터 방문해서 6그람 무게추 구매하고 후방 3그람 / 전방 6그람 + 3그람으로 변경했습니다.(무게추 25,000원)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타구음: LTDX 와 에어로젯의 중간. 경쾌하지만 경박하지 않고 절제된 타구음
타감: LTDX 와 에어로젯의 중간. 볼이 살짝 페이스에 붙어있다가 튀어나가는 느낌
거리: LTDX LS와 비슷
관용성: LTDX LS 보다 훨씬 좋음. 특히 HOT 페이스 성능이 더 좋아진듯 함. 페이스 안쪽 바깥쪽에 맞아도 거리 손실이 크지 않음. 방향성에 대한 관용성도 LTDX LS 보다 다소 나은듯
거리도 만족스럽고, 타구음도 마음에 듭니다. 뭐랄까 고급진 우드 치는 느낌이네요.
무엇보다 딥페이스이고, LS 헤드임에도 관용성이 무척 괜찮은것 같습니다.
시즌 첫라운드라 전반 9홀은 굉장히 고전했는데, 후반 드라이버 티샷들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전방 무게추 3그람을 4그람으로 변경해서 스윙웨이트 D2.0 으로 맞추면 대강 원하는 스펙에 맞출 수 있을것 같네요.
헤드커버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
|
|
|
|
|
|
댓글목록
|
|
타감은 다크스피드때보다 한발짝 더 ltdx에 다가간 것 같습니다. LTDx > Adapt > 닥스 > 에어로젯 |
|
|
제가 다크스피드를 쳐보지 못했네요. 의견 감사합니다. |
|
|
되게 딥페이스 같아보이네요 |
|
|
DS ADAPT 모델이 다 딥페이스 형태로 나온것 같습니다. |
|
|
벤투스는 따로 슬리브 사셔서 작업하신건가요? 구 코브라 슬리브 샤프트 많은데 호환이 안되서.. 또 사든가 슬리브작업해야되는데, 불편하네요. |
|
|
슬리브 따로 사서 별도로 작업했습니다. |
|
|
오.. LS 모델이 한눈에 봐도 훨씬 딥페이스네요 |
|
|
헤드 체적이 445CC라서 그런지 앞뒤 길이는 좀 짧아요. |
|
|
동글동글 어드레스에서 내려다보면 예쁠 것 같습니다! |
|
|
차돌같이 단단해 보이더라구요 |
|
|
ltdx와 에어로제트 있는데 둘중 하나 터지면 좋겠네요 |
|
|
같이 기도하겠습니다. |
|
|
Max k 신품 사서 치고 있는데.. 그냥 좋습니다.
|
|
|
기본 셋팅으로도 크게 불만은 없어서 조정할 일이 있을까 싶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