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2 → QI35 넘어갈만하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텔스2 → QI35 넘어갈만하나요?
질문 |
바람돌쇠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5-05-15 10:00:30 조회: 6,43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스텔스2 코어에 벤투스 블루 5s (TR, 플러스 아님)으로 잘쓰고 있습니다.

평균 볼스 63m/s 정도이고, 최근에 좌탄우탄 나는거 잡혀서 티샷에서 죽는 경우가 줄어들었네요.

 

마침 안쓰는 아시아나 마일리지를 활용해서 QI35 코어모델 새거가 생겼는데,

굳이 잘쓰고 있는 드라이버를 바꿀지 고민이 됩니다ㅎㅎ

나머지 우유도 스텔스2로 깔맞춤도 되어 있거든요.

 

이걸 바로 당근에 팔아 다음 세대를 기다릴지,

아니면 골포에서 핫한 엘리트 트다맥스로 갈아탈지

QI35로 넘어갈 메리트가 클지 너무너무 고민 됩니다.

 

혹시 스텔스2에서 QI35로 넘어가신 분 계시면 많은 조언 바랍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도 스텔스2에서 Qi35로 넘어왔는데
기분만 좋습니다^^;
아 근데 유광에서 무광된거는 진짜 마음에 들어요

    2 0

역시 드라마틱한 차이는 없군요^^;

    0 0

저는 넘어갈만하다고 생각은 되네여

    1 0

감사합니다ㅎㅎ

    0 0

갑자기 궁금한게.. 아시아나 마일리지로 Qi35 구매는 어떻게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저도 스텔스2 사용중이고 지인이 몇일전에 Qi35 LS 벤투스 블루 플러스를 샀길래 시타해 보니 정말 느낌이 좋아서 고민되거든요.

    1 0

최근 골포에 마일리지샵에 qi35로 구매 가능하단 글보고 주문하게 되었습니다ㅎ 다만 저는 마일리지 쓸일이 거의 없어 바꾸긴한건데 교환 비율만보면 효율이 떨어지는것 같네오^^;

    0 0

qi35 쓰고 있지만 트다 맥스가 더 나은거 같아요

    2 0

혹시 트다 맥스도 가지고 계신가요? qi35 코어 대비 관용성이 어떤지 궁금합니다!

    0 0

스텔스2에서 넘어가면서 로프트를 바꿨는데,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1 0

관용성 부분은 어떠신것 같나요?

    0 0

관용성은 qi35 max도 잠시 쳤었는데, 코어모델과 큰 차이는 못 느꼈습니다. 코어 모델이 확실히 전 더 편했구요.(원래 백스핀이 많지 않아서 LS모델은 고려대상이 아니였습니다.) 스텔스2 일반 모델과 스윙 느낌, 무게감은 거의 동일하고 관용성은 스텔스2보다 아~~주 조금 더 좋습니다.
그리고, 타감은 월등히 좋습니다. Z-Star 볼로 스크린/필드에서 치는데 정말 쫀쫀한 느낌이고, 스텔스2에서는 못 느꼈던 타감이 좋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테일러메이드 하남에서 피팅 1시간 하면서 9도를 9.7로 올리면서 페이스를 더 닫는 걸로 피팅 받았구요. 슬라이스가 많이 잡혔습니다. 훅이 이제 아주 조금씩 나는데, 좀 더 나면 9도로 다시 조정하라고 하더라구요. 피팅 가셔서 Qi35 한번 쳐 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0

저도 같은 고민 중입니다. 기변하신 분들 후기가 궁금하긴 하네요.
참고로 최근에 qi35시타를 했는데..qi35 코어모델 말고 ls모델이 기존 스텔스2 모델과 유사한 듯 하였습니다. 저는 코어모델도 약간 헤드가 닫힌 느낌?이라서 왼쪽으로 조금씩 말리더라고요.
아, 그리고 시타 후기로는 qi35 가 임팩트 타감이 더 좋긴하였습니다. 굳이 비교하자면 스텔스2는 약간 묵직한 느낌이라면 qi35 ls는 카본이지만 티타늄 페이스로 치는 느낌(타감, 소리)이 나더라고요. 테일러메이드의 4세대 카본기술이 좋긴하구나 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1 0

엄청난 훅병이 있다가 최근에 교정이 되어서인지 QI35 페이스가 닫혀 있다니 조금 꺼려지네요;;

    1 0

흠 저는 Qi10 MAX 쓰다가 Qi35 LS로 넘어왔는데.. 큰차이는 못느꼈습니다.

    1 0

저의 주관적인 느낌일뿐이니 꼭 시타를 권해드립니다. 아마추어인 제 느낌이 정답은 아니니까요 ㅎ

    1 0

헤드 뒤통수도 커지고 관용성 측면에선 좀 더 좋아지긴 했습니다만 스텔스2 일반 느낌 살리시려면 ls 가셔야합니다.

    1 0

저도 스텔스2 일반과 유사한 느낌은 ls에 가까운 것 같았습니다. 캘러웨이도 트다가 핫한 것 보면 제조사에서 전반적으로 코어 모델자체를 약간(아주 미세하게 ㅎㅎ)닫아서 출시하는 것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 순전히 제 뇌피셜입니다 ㅎ

    1 0

아뇨... 전혀요
스텔스2로 돌라가고싶습니다

    1 0

qi35 코어모델로 기변한지 한달정도 되가는대 아주 만족하고 있네요 스탤스2에서 기변은 아니라 원하시는 답변은 아닐수 있는대 대신 Qi10 모델과 같이 시타했는대 qi10은 오픈페이스이고 qi35 코어는 스퀘어 페이스에요 그래서 어드레스할때 부터 안정감 있구요 타감도 좋았구요 평균볼스 62 정도인대 스탁 S가 넘 잘받아줘서 구지 특주 생각 안들더라구요

    1 0

테일러메이드 성애자입니다. 스텔스1 -> 스텔스2 -> Qi 10 MAX -> Qi35 LS 순으로 쓰고 있는데.. (스텔스1은 까져서 AS받은다음에 팔아버렸고, 스텔스2는 지금도 연습채로 쓰고 있고, Qi10 MAX는 Qi35 산다음에 중고로 팔아버렸음. ) .. 저는 이게 스텔스1부터 시작된 새로운재질이라 점점더 좋아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스텔스2보다 Qi35 가 확실히 타감이 경쾌하고, 무광헤드도 너무 맘에 들고요.. 다만 스텔스1부터 Qi35 까지 딱히 성능이 더 좋아진건 모르겠습니다. (다만 MAX는 확실히 생존력이 좋고, LS는 확실히 스핀이 덜걸립니다.)

    2 0

팔고 지겨워질 때쯤 트다 가는게 트렌드를 따르는 행동이긴 할 것 같네요. KLPGA 우승 클럽은 트다가 독주 중인 듯 하네요 ㅎㅎㅎ

    1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