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일전에 일본에서 드라이버 샀다가 페이스 돌출 현상 때문에
일본으로 a/s 시도했던 사람입니다.
(이전 글 참고..)
결론말 말씀 드리면,
전 a/s 실패 했습니다.
실패한 원인에 대해 공유 드리려고 합니다.
[실패 원인 분석]
[일본 국외에서 사용하다 파손된 상품 a/s 불가]
일본이 아닌 곳에서 사용한 것에 대해 보증기간 내 이더라도 수리를 안해준다고 하네요 ..
전 문의할 때 이미 한국에서 사용했다라고 명시를 해서 그런건지,
아님 구매할 때 면세(해외 반출) 처리된 상품을 안해준다는 것인지,
알 순 없으나, 결과적으론 규정에 의해 반려 당했습니다..
괜히 택배비만 날렸네요 ..
에휴~ 그냥 당근에서 헤드만 하나 사서 써야할 거 같습니다 ㅠㅠ ..
인생~
|
|
|
|
|
|
댓글목록
|
|
일본까지 보내시고 고생하셨네요 ㅠ
|
|
|
ㅠㅠ.. 만약에 일본 갈 일 있다면..
|
|
|
해외물품중에는 미국 pxg 공홈에서 구입했던 드라이버만 as된다고 봐야겠네요.
|
|
|
한번 진상 땡깡이라도 부려볼까 고민 중입니다..
|
|
|
AS보낼때는
|
|
|
"일본 국외에서 사용하다 파손된 상품 a/s 불가" 이 말이 참 우스운 말이네요.. 이 말대로라면 우리나라에서 산 제품을 해외여행가서 골프를 치다가 한국 가져와도 A/S 안해준다는 말과 같은데.. 참 말이 안되는 문구네요.. 국외배송비까지는 책임 안줘준다는 것 까지는 이해되지만..
|
|
|
와.. 랩퍼터 as 대박이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