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현재 저는 5년차 40대 중반 175cm에 63kg으로 멸치형 체형입니다. 멸치형 체형이라 골프 시작시 가장 가벼운 NS pro 950Neo S 브리지스톤 V300 7시리즈로 시작했습니다. 7번 아이언 평균 볼 스피드 50m/s 정도 입니다.
이번 라운드 후반 3번홀쯤 공 타격과 동시에 7번 아이언 헤드가 공과 함께 타겟 방향으로 날아가버렸습니다.
항상 훅 또는 드로우 구질로 샤프트 변경 생각은 못해봤고 V300 오프셋 영향일거라 생각했는데 샤프트가 부러지면서 샤프트가 약한가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 제미나이와 지피티 한테 물어보니 다골 S200 120을 추천 하는데 갑자기 중량을 올려도 될지?
중량은 올리면 구질에 어떤 영향이 있는지 고수님들 생각을 여쭤봅니다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s200 소화 하시려면 벌크업이 필요하실듯....
| ||
|
|
작성일
|
|
|
생 다골 s200 이 아니고
| ||
|
|
작성일
|
|
|
맞네요 죄송요^^
| ||
|
|
작성일
|
|
|
아, 역시 그런 방법이 있네요
| ||
|
|
작성일
|
|
|
105g대 알아보시던가 115g써보세요. 플젝 5.5 lz 쓰는데 부드럽고 좋슴다 | ||
|
|
작성일
|
|
|
플젝 추천 많이 해주시네요.
| ||
|
|
작성일
|
|
|
950 S 유지도 괜찮다 생각 합니다 | ||
|
|
작성일
|
|
|
아이언은 평생 사용할거라 생각했는데
| ||
|
|
작성일
|
|
|
| ||
|
|
작성일
|
|
|
현재 데이터 수치상 평균
| ||
|
|
작성일
|
|
|
저랑 비슷하네요 100g,110g둘다 괜찮을거같아요 | ||
|
|
작성일
|
|
|
950neo r 사용하다 다골105로 올리고 적응하는데 3주정도 걸렸습니다. 처음에 무거운 느낌에 백스윙도 힘주면서 들고 공도안맞고 생크도 나고 하여튼 난리였는데요. 지금체격에 s200은 너무 과한느낌입니다.
| ||
|
|
작성일
|
|
|
이삼년전 50살때쯤 s200쳤는대 묵직한느낌이었어요
| ||
|
|
작성일
|
|
|
ㄷㄷ 프로레벨 이네요 | ||
|
|
작성일
|
|
|
170/74kg 근력 운동 좋아하는 41세입니다.
| ||
|
|
작성일
|
|
|
와, 렌탈의 방법이...머리가 맑아집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