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유빈 선수 장갑 질문있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장유빈 선수 장갑 질문있어요
  질문 |
보기플레이가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1 21:49:28
조회: 1,13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5 ]

본문

땀때문에 퍼터도 장갑끼고 한다고 하는데
혹시 장유빈선수 장갑 어떤거 쓰는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https://www.edaily.co.kr/News/Read?newsId=01774486635644672&mediaCodeNo=258
이사진만 봤을 땐 풋조이 레인그립 같네요.

    0 0
작성일

풋조이 레인그립 맞아요~ 손에 땀 많은 편인데 이른 티타임 ,여름+동남아 에서 양손으로 쓰기 좋습니다. 두께감(풋조이 카브레타,커클랜드)이 살짝 있고 늘어나는 감이 있으니, 평소보다 한 사이즈 작게 구매하시면 좋아요.

    0 0
작성일


선수들 풋조이 퓨어터치나 스테이소프 사용합니다. 노란색이니 스테이소프 같습니다.

    1 0
작성일

FJ 인스타에 있네요. 신발은 #hyperflex  장갑은 #Stasof

    1 0
작성일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