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딜X 럭키박스 도전할만한가요?
일반 |
뮈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2 18:01:55
조회: 1,428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13000원에 이미 질렀는데

물어보고 해도 늦지 않았을텐데.....

잘한거죠?ㅎㅎ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금액만큼의 럭키박스가 옵니다...
비추합니다

    1 0
작성일

앜 ㅜㅜ 장갑이나 살껄요 ㅎㅎ
질렀으니 인증해보겠습니다

    0 0
작성일

럭키박스 = 재고떨이....
그리고, 뭔 듣도보도 못한 브랜드 모자같은거 주면서, 이게 원가는 10만원짜리인데, 님은 1.3만원에 뽑은거다....
이런식으로 장난질도 많이 하죠.

    1 0
작성일

대리 희생 한번 해볼게요

    0 0
작성일

골포인들은 도전을 좋아하지만 이건 하지 말라 배웠습니다.

    0 0
작성일

아 구매취소 해야겠네요

    0 0
작성일

취소가능하시면 언능 취소하세요!!!
악성 재고품 떨이입니다;;;;

    0 0
작성일

윽 취소버튼이 사라졌습니다 ㅠ
마지막 희생양이 되보겠습니다
더이상 피해자가 안나오시길...

    0 0
작성일

저기 안밍하는게 신기해요.

상품 구성도 이상하고
브랜드도 이상하고
싸이트도 중국 짭 느낌에
가격도 싼것도 아니고
골프외 별거 여러가디 파는데 싱픔도 거의 앖고

    1 0
작성일

그정도인가요? ㅠㅠ
받기도 전에 불안해지네요

    0 0
작성일

저도 그렇게 생각했는데 회사자체는 생각보다 매출이 큰거같네요.
지나가다 우연히 기사를 봤는데..
모회사가 나름. ..
아무튼 듣보잡 이나 금방 망할 회사는 아닌거같다는거에 놀랐구요..
그런 회사가 럭키박스 구성품이 대충 던진다는거에도 놀랐고.. ㅎㅎ

    0 0
작성일

지인들이 3번정도 하는 것을 옆에서 본 결과

-2피스 12구 골프공(브랟드가 기억..
-볼 케이스 (2구)
-미즈노 모자

    0 0
작성일

로스트볼 샀다고 위안을 삼아보겠습니다 ㅠ
미즈노 모자면 그래도....선방이네요

    0 0
작성일

몇번 해봤는데 죄다 재고떨이 골프공, 아니면 색상이상해서 안팔린듯한 모자 같은거 오더라구요

    0 0
작성일

큰 기대 없이 기다려 보겠습니다
혹시라도 딜팡 관계자가 보고 좋은 이미지 만들어 보려고 저한테 좋은거 보내줬음 좋겠습니다 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