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현재 스릭슨 3번 드아 기준 190~200m으로 사용중입니다.
타이틀 깔맞춤하려고 3번 드아
U505나 T250U 구매하려고하는데 타감과 난이도가 어떤지 궁금합니다.
사용용도는 티샷과 페어웨이에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추천 부탁드립니다~~!!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U505는 나이도가 낮은편입니다. 헤드 자체가 관용성도 좋고 무기같이 뭉뚱해서 조금 덜 맞아도 거리 잘내줍니다.
|
|
|
헤드 엄청 거대 하고 타감은 텅빈 느낌 + 딱딱함 입니다. 따로 드라이빙아이언이라고 파는 제품중에 스릭슨이 헤드 가장 작습니다 타이틀은 핑보다 헤드가 더 커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