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아쿠쉬네크코리아에서 교체하면 아무래도 다른 아이언들과 같은 그립이어서 깔끔한데 보내고 받기가 귀찮고 기간 걸리는데 좀 걸리네요 ^^
혹시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떻게 하실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
|
|
|
댓글목록
|
|
보통은 근처 샵에서 그립 교체 하지요 |
|
|
감사합니다! 동네샵으로 가야겠습니다 ^^ |
|
|
저는 제가 좋아하는 그립이 따로 있어서
|
|
|
저는 셀프는 어려워서!! 동네에서 제가 좋아하는 램킨 도전해보겠습니다! |
|
|
그냥 집에서 제가 갈았어요....그래봤자 골프프라이드인데요 뭐 |
|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
|
그냥 골프프라이드 그립 직접 교체합니다.. |
|
|
직접 교체할 수 있는 분들이 부랍습니다 ㅠㅠ |
|
|
근처 괜찮은 피팅샵 있으시면 가서 친해질겸 교체 하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친해지면 골프인생에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
|
|
넵 근처 샵 사장님과 친해져보겠습니다! |
|
|
셀프로 그립 갈아보세요 어차피 타이틀 유니버셜 360그립이라 로고도 없어서 방향맞추실 필요도 없고요. 한번 갈아보시면 쉽습니다. |
|
|
셀프그립교체는 사실 좀 겁이 납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
|
|
인근 샵가서 교체합니다 |
|
|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
|
그냥 싼거 사서 셀프로 갈았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