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쓰시는 분들 그립 교체시 어떻게 하시나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리스트 T시리즈 아이언 쓰시는 분들 그립 교체시 어떻게 하시나요?
  질문 |
초보라지요XL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6-06-24 09:34:31 조회: 938  /  추천: 0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안녕하세요. 타이틀리스트 T150 잘 사용중에 있는데, 연습 빈도가 높은 7, 8번 아이언 그립이 좀 닳아서 교체하려고 하는데 아쿠쉬네트 코리아 가서 가존 그립으로 교체할지 주변 샵에서 교체할지 고민입니다.

아쿠쉬네크코리아에서 교체하면 아무래도 다른 아이언들과 같은 그립이어서 깔끔한데 보내고 받기가 귀찮고 기간 걸리는데 좀 걸리네요 ^^

혹시 다른 분들은 보통 어떻게 하실까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보통은 근처 샵에서 그립 교체 하지요

    0 0

감사합니다! 동네샵으로 가야겠습니다 ^^

    0 0

저는 제가 좋아하는 그립이 따로 있어서
그냥 집에서  셀프로 갈았어요.
그립이야 굳이 타이틀로 할 필요가 있을가 싶어요.

    0 0

저는 셀프는 어려워서!! 동네에서 제가 좋아하는 램킨 도전해보겠습니다!

    0 0

그냥 집에서 제가 갈았어요....그래봤자 골프프라이드인데요 뭐

    0 0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0 0

그냥 골프프라이드 그립 직접 교체합니다..

    0 0

직접 교체할 수 있는 분들이 부랍습니다 ㅠㅠ

    0 0

근처 괜찮은 피팅샵 있으시면 가서 친해질겸 교체 하시는거 추천 드립니다. 친해지면 골프인생에 도움 많이 되더라구요.

직접하시는거면 그립 제거 후 무게 달아보고 무게 맞춰서 교체 하시는걸 추천 드리구요

    0 0

넵 근처 샵 사장님과 친해져보겠습니다!

    0 0

셀프로 그립 갈아보세요 어차피 타이틀 유니버셜 360그립이라 로고도 없어서 방향맞추실 필요도 없고요. 한번 갈아보시면 쉽습니다.

    0 0

셀프그립교체는 사실 좀 겁이 납니다! 좋은 의견 감사드립니다!

    0 0

인근 샵가서 교체합니다

    0 0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0 0

그냥 싼거 사서 셀프로 갈았습니다.
중고로 팔것도 아니고 굳이 정품? 이란 생각에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