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력사 결재 완료후 주문 내역 조회 안되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협력사 결재 완료후 주문 내역 조회 안되네요.
질문 |
하이고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2-25 09:34:55 조회: 1,063  /  추천: 2  /  반대: 0  /  댓글: 7 ]

본문



어제 오전 일찍 협력사에 메버릭 드라이버 주문했는데 컨펌 메일이 안오네요.

 

홈페이지에서 조회 해봐도 아무것도 없구요. 주문번호랑 집코드로 조회해도 안나오구요.

 

페이팔 결재도 문제없이 되었고, 페이팔 결재 메일은 잘 받았습니다.

 

홈페이지내에 "contact us" 페이지에 "Email Us" 쪽에 관련 내용은 보냈으나 텍사스 정전때문인지 아직 응답은 없는 상태입니다.

 

혹시 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전글 검색해보니 페이팔 통해서 환불받으신 분도 있긴하던데, 좀 더 기다려야 될까요?

 

비슷한 경험 있으신분 어떻게 처리했는지 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오더번호도 나왔으니 쉬핑되는지 기다려 보시면 될거 같은데요? 보통 해외결제 빌링 어드레스만 잘 넣으시면 문제 없습니다.

    1 0

항상쓰던 페이팔로 결재한거라 그부분은 걱정안하는데 주문자체가 시스템 오류로 붕떠있는거 아닌가 의심이 들어요. 일단 며칠더 기다려 봐야겠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오더번호 나오고 쪼금 있어야 결제 될꺼에요. 프로세스 들어가고 나니 전 결제뜨더라구요

    1 0

페이팔 결재하고 바로 컨펌메일 받지 못한게 처음이라 조금 당혹스럽긴하네요. 답변감사합니다.

    0 0

우연의 일치로 1초라도 더 빨리 같은 제품을 동시에 결제한 다른 사람이 있었을 경우에 이런 일이 발생 하더라구요. 저도 이렇게 결제는 되었지만 까보니 품절이었던 적이 몇번 있었습니다.

    1 0

그런경우가 있을수도 있군요. 취소해야될 각이네요. ㅠㅠ

    0 0

혹시 궁금해하실 분이 있으실것 같아 후기 남김니다. 일단 페이팔에 환불요청을 먼저 했구요.
캘러웨이 서비스 센터에서 해당 주문에 대한 기록을 찾을 수 없다는 연락이 왔었구요. 그 다음날쯤 제고가 없어서 주문이 되지 않았으니 대체품을 찾아 주겠다는 메일도 따로 왔습니다. 그냥 환불해달라고 답장 보냈습니다.
방금 페이팔에서 환불처리 되었다고 연락왔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