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부장님이 드라이버 좀 빌려달라시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회사 부장님이 드라이버 좀 빌려달라시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기타 |
keiwpw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4-14 09:11:06 조회: 3,066  /  추천: 31  /  반대: 0  /  댓글: 72 ]

본문

직속 팀 부장님이 이번주에 필드가시는데

제가 드라이버 새로 산 이야기 했더니

이번 라운드 나갈때 빌려달라고 하시네여.

상사니깐 네 알겠습니다 했는데

새 드라이버 빌려드릴려니깐 왤케 가슴이 아픈지

드라이버 빌려가시는 분들도 있나요

추천 31 반대 0

댓글목록

기스에 민감하시면 안빌려드리는게 낫다고 봅니다.
저는 빌려달라하면 걍 빌려드립니다..

    3 0

저 좀 빌려주세요!!

    1 0

부장이 개념이 없네요
거지도 아니고;

    10 0

부장님 맘에 드시면 싸게 넘길께요~
이러시고 산 가격에 넘기시고 새로 사셔도 됩니다 ㅋ

    4 0

어우야..부장님도 대단하네요
어떻게 쓰던 드라이버도 아니고 새로산걸 빌려달라고 하다니 ㄷㄷ

    4 0

참 세상에는 다양한 생각을 가진 사람들이 많네요. 어떻게 창고에서 잠자고 있는 드라이버도 아니고, 현재 쓰고 있는 드라이버를, 그것도 새로 산 드라이버를 빌려 달라고 하는지 참 연구하고 싶은 분이네요.

    7 0

저는 제가 꼬였나 싶었네요. 60만원이나.주고 샀는데. 요번만 빌려드려야겠네요

    2 0

한번 빌려 줬는데 다음에 거절 할 수 있을까요?

연습장에서 새드라이버니까 한번 쳐보자'도 아니고.. 
저는 이해 못할 행동이네요.

    2 0

평소에 부장님과 관계가 어떤지에 따라 달라질거 같아요 ^^
부장님이 그만큼 다른걸 베푸는 스타일이시라면 선뜻 빌려주고 더 큰걸 받을듯 ㅎㅎ

    2 0

맨날 제거 가져다 쓰시는 스타일입니다. ㅜㅜ

    3 0

직급....똥꾸녕...;;;

    5 0

개념이 없네 ㅎㅎ
평소 일하기도 빡시겠네요

    1 0

같이 라운드 나가서 한번 써보자는 것도 아니고 이건 좀 아닌 거 같네요

    4 0

저라면 안빌려 드리는데
애초에 저희 상무님은 제거를 빌려달라고 하실 분도 아니시지만
동반 라운드에서 한번 쳐보는것도 아니고 세상에..
에이~ 새거 아직 저도 개시 못했는데 어떻게 빌려드립니까~ 다음에 제가 몇번 써보고 빌려드리겠습니다
정도로 바로 넘어갔어야 하는데 이제와서 다시 안된다고 하기도 뭐하실테고
난감하시겠습니다 제가 다 맘아푸네요

    3 0

부장님이 경우가 참 없으시네요... 그래도 회사 생활하시는데 빌려드리는게 인생 편해질 것 같습니다. ㅎ

    1 0

부장님, 이 글 봤으면 빌려가지 마세요
댓글 좀 보십쇼

    6 0

가슴아프지만 어쩔수 없는 상황인듯 합니다. 속은 안좋지만 웃으면서 빌려드려야 할듯 하네요..

    1 0

저한테 엄청 잘 맞던 드라이버 넘기고..

드라이버 이후 모델로 새로 사서 쓰고 있습니다

잘 안 맞을 때 마다 분노가 ㅠ_ㅠ

    1 0

같은날 긴급 조인하셔서
갑자기 부킹되었다고 하세요~~

같이 라운딩도 아니고 새걸 빌려달라니...
제 성격에는 택도 없습니다 했을듯~ ㅎㅎ

    3 0

예전에 새로산 드라이버 동반자가 좋아보인다고 부러워하길래,
한번 쳐보라고 했더니 바로 뒷땅치더니 페이스면에 엄청난 스크라치가 ㅠㅠ...

    2 0

스크린에서 한번 쳐보자 까지는 모르겠지만...

    2 0

같이 나가서 한번 쳐 볼께는 봤어도 빌려서 나가는건 첨보네요ㅋ
빌리는 스타일이면 메이저 회사마다 대여 프로모션도 있던데 그거 함 알려주세요 대여비몇만원 안합니다

    3 0

빌려달라는 부장이 이해가 절대 안가지만
조직생활상 빌려 드리는게 차후에 좋을것 같습니다 ㅜㅜ

    2 0

뭐사셨길래요? 낼 아침에  오늘 연습장에서 연습하다가 헤드 깨져서 AS보냈다고 해요 걍. 그리고 부장님,샤프트 스펙 알아보시고 안맞다고 해요. ㅎ 그리고 남의채고 나발이고 나한테 맞는지 안맞는지도 모를 채를 연습도 안해보고 바로 필드가져가는게 이해가 안되네요 ㅎ

    3 0

아님,도장불량 발견해서 반품했다 해요.

    2 0

아 죄송한데 저도 그날 라운딩이 잡혀서 죄송합니다ㅠㅠ 요렇게.

    1 0

최악입니다.

보통 그런사람은 잘 없습니다

위에분들 말씀처럼 같이 필드나 스크린에서 1번 정도 테스트로 쳐본다면 모를까

빌려주는 당일날 깜빡하고 안가져 왓다고 하시는거도 방법일듯요

    1 0

이런 고민을 하게 되는 상황을 만드는 사람이란게 너무 싫다 세상에..

    2 0

라운드 핑계 대야죠

    2 0

불량 발견해서 교환보냈다고 하시는게... ㅜㅜ

    1 0

새드라이버를 한번 쳐보겠다는것도 아니고 빌려가겠다는건 좀 너무하네요.

    2 0

샤프트를 70X, 80X 굇수형으로 꼽고 빌려드리세요

    2 0

아주 좋은 의견입니다 많이 웃었습니다

    0 0

부장님이라고 쓰고 무개념상거지라고 읽고 싶습니다 ㅎㅎ

    1 0

그래도 직속 팀 부장님이면 눈 딱감고.... ㅠㅠ

    1 0

이 상황 자체가 평소 그분 행실이 여지없이 보이는거 같습니다. 저 같으면 걍 안 빌려주는게 맞다 생각돠네요. 새제품인줄 알면서 빌려달라는건 기본적인 예의도 없는 사람 같네요

    2 0

농담이신줄 알았다고 하시고 뭉개요.

    1 0

as 보냈습니다 라고 하심이. 헤드 깨먹어서..

    1 0

라운딩 잡혀서 못빌려드린다고 하시는게 제일 좋을 것 같네요

    1 0

전 우드 빌려줬다 샾트를 부러트려서. 산 가격 한참 못미치게 받아서 손해봤습니다. 남의채는 안거드는게 좋은데요ㅜㅠ

    1 0

별 거지같은 놈이 다 있네요.

    2 0

헤드에 ppf 필름 덕지덕지 붙히시고.. 무게추있으시면 무거운거 붙혀 드리세요..
다시는 빌려달란 말 안합니다.

    5 0

초특급 진상 ㄷㄷㄷ
앞으로 골프같은건 이야기 하지 마세요

    2 0

이건 진상중 상진상이네요.
사이가 아주 가까웠으면 글도 올리지 않으셨을텐데...
무개념+진상이라 봅니다.

    2 0

저도 저런사람 한명 봤는데, 정말 과장 안하고 안하무인에 이기적이고 성격 파탄, 자격지심 있는 사람이었고, 일은 엄청나게 못했습니다. 절대 빌려주지 마세요. 곧 짤릴겁니다 그 부장.

    1 0

참 구질구질하네요
As 핑계나 어찌 안빌려줄순 있겠지만 보통 저런 사람은 밴댕이 소갈딱지라서 맘에 고이고이 담아두고 얘기 꺼낼수도 있으니 걍 더러워도 참고 시원하게 빌려주시는게..
사회생활 참 힘들죠

    1 0

저는 제거 쉽게 빌려줘서 남들한테 빌려달란 얘기도 어렵지 않게 하는데.. 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군요 저도 주의해야겠습니다

    2 0

이래서 지름은 윗사람 앞에서 하면 안된다는 겨훈을 얻고 갑니다

    2 0

꼰대 부장님이시네요ㅋ. 그러다, 잘 맞으면 싸게 넘겨라 하실 듯.

    3 0

가상화폐 하다가 날렸다고, 천만원만 빌려달라고 해보세요.
그 다음부터는 절대 부탁같은거 안하실겁니다.

    2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