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남 공군체력단련장 근래에 가보신분 계실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성남 공군체력단련장 근래에 가보신분 계실까요?
질문 |
프흣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04 12:30:44 조회: 2,204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4 ]

본문

골프 시작한 이래 처음으로 군 골프장을 가봅니다.. 해군 평택은 예약을 몇번이나 신청해도 안되던데 공군 성남은 심심해서 한번 넣었더니 덜컥 되어버렸네요.. 근데 시간이 6시 30분이네요..

 

일단 6시에 골프장에서 만나기로는 했는데 혹시 6시 전에도 클럽하우스에서 식사가 가능할까요? 아니면 주변에 새벽 식사 가능한 곳이 있을까요? 아시는 곳 있으면 추천 부탁드립니다..

 

 

이거 군골프장 가려니 은근 긴장되네요.. 역시 군대란,,,ㅜ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가봤는데 식사는 기억이 안나네요. 추가로 병적증명서 가져가시면  그린피 10% 할인됩니다.

    0 0

병적증명서는 발급받아 놨습니다.. 군대 다녀온게 도움이 되네요.ㅋ 답변 감사합니다.

    0 0

신분증 가져가야 되지 않나요? 평택은 위병이 신분증 확인하던데.

    0 0

일단 신분증과 병적증명서는 준비해놨습니다.. 위병소(?) 통과할 생각하니 긴장이... 답변 감사합니다~

    0 0

제가 머리 올렸던 곳이네요. 식사는 모르겠는데 페어웨이가 엄청나게 넓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0 0

페어웨이가 엄청 넓다고 해서 기대하는 중입니다. 그래도 죽을 공은 죽지 않을까요?

    0 0

클럽하우스는 없고, 스타트 하우스에 식사 가능해요.
육개장 1만원
아니면 시흥사거리 방향에.24시간 하는 순대국밥집 있습니다.

    0 0

아,, 새벽 6시 전후로도 식사가 가능한가 보네요.. 참고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아침식사(?)라고 해서 미역국 주는 메뉴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올해는 가보질 못해서 정확하진 않네요.

군골프장 특성상 6홀에 그늘집이 있어서 주류나 안주 식사도 가능했었어요

    0 0

군골프장이 처음이다보니 살짝 긴장되긴 하네요.ㅋ 답변 감사합니다~~

    0 0

혹시 신규회원으로 부킹하신 건가요? 작년에는 신규회원 가입불가라고 해서요

    0 0

아,, 저는 회원가입한지는 굉장히 오래된거 같아요.. 아마도 2016년 이전에 했던거 같고요,, 한번도 부킹 시도 안하다가 요즘 부킹대란이라 되면 좋고 안되면 말고 식으로 첨으로 신청했는데 됐네요.. 어디 글 보니 가입하고 첫 부킹 신청은 어지간 하면 받아준다고 하던디 확실하지는 않습니다.

    0 0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저도 일찍 가입해놀걸 그랬네요.

    0 0

페어웨이가 거의 정사각형이었던 기억이...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