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소설(이지만 논픽션) 스크린과 필드는 몇개나 차이날까?(2)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골프소설(이지만 논픽션) 스크린과 필드는 몇개나 차이날까?(2)
일반 |
ujiso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05 12:05:10 조회: 1,806  /  추천: 16  /  반대: 0  /  댓글: 4 ]

본문

헛.. 생각보다 많이 안들어 가네요... 짤라서 올려야 겠네요

 

D-1

퇴근 후 피팅샾을 하는 선배가게에 놀러간 나는 언제나처럼 시뮬레이터 앞에서 몸을 풀다 말을 건넸다.

: . 한 겜 하실래요? 내일 저 라운딩 가요

: 오 그래? 어쩐일이냐? 니가 평일에 라운딩도 가고?

: 그렇게 됐어요. 민털이 형이랑 황대장이랑..대구도 가고..

: 어디로 가는데?

: 세종필드요

: 음 세종 괜찮지. 요즘 레이캐슬이 젤로 좋기하더만 거긴 비싸고 , 얼마 전에 KLPAG 대회도 했잖아?

: . 그래요? 세종 많이 가보셨어요?

: 많이 가봤지.

 

라이언과 친구들이 스크린을 가득채우고나서 세종필드 1번홀이 열렸다. 엊그제 스크린에서 한번 가본 코스라 그런지 눈에 익다.

: 음 이 코스는 오른쪽으로 공략해야되.. 아마 캐디는 여기 보라고 할껀데 그거보다 오른쪽봐야 안전할 거야... 2번홀은 오른쪽 나무있지 이걸 넘긴다고 생각하고 질러. 그쪽에 생각보다 공간이 많아서 괜찮아. 페어웨이 가운데 보고 치면 보통 내리막이라 많이 죽어. 그리고.. 3번홀은.. 4번홀은...... , 그리고 이 홀은 너 드라이버 잡지마. 왼쪽이 내리막이고 220만 나가도 죽어. 우드 같은 걸로 티샷해도 될 거야. 이 번홀은 파5 오르막인데 여긴 5온 생각하고 쳐. 계속 오르막이라서 욕심내다가 망해. 그리고..

 

그렇게 코스 과외를 마치고 커피를 마시면서 한마디 해주신다.

: 벙커는 다 피해가. 벙커가면 무조건 1타 잃는다고 생각하고 욕심내지 말고 돌아가. 1~2홀 티샷보고 그거 방향잡고 한쪽으로만 쳐.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그럼 스크어 괜찮을 거야. 그리고.. 아니다. 그거만 조심하면 될 거야.

: . 낼 잘하고 오겠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이번 주 스크린 예습점수를 보니 두 번 다 75(+3)이다.

실제는 퍼팅이 더 어렵겠지? , 매홀 1타씩 더 친다고 보고... 스크린보다 실제가 15개 정도 더 나오려나? ... 그래도 90대 초반이네? 나쁘지 않고만

 

 

카톡!

강대구 : 나오늘 사이언스에서 깨백했음.

카톡!

황대장 : 몇 개?

카톡!

강대구 : 95

카톡!

민털형 : 올 깨백 축하

카톡!

강대구 : 낼 뵙겠습니다. ㅋ ㅋ ㅋ

: 저는 회사에서 바로 가겠습니다.

카톡!카톡! 카톡!카톡! 카톡!카톡! 카톡!카톡! 카톡!카톡! 카톡!카톡!

 

오늘 깨백한 기억을 기준으로 내일 라운딩 하면 폭망할건데... 에이 얘기해 줘봐야 소용없지. ... 아이고 얼른 자자. 내일 하루가 길겠네.’

 

그렇게 잠자리에 누었지만 뻗어가는 티샷에 코스공략을 복기하면서 간신히 잠에 든 시간은 자정을 훌쩍 넘긴 새벽 2시경이었다.

 

2시간이면 다 쓸줄 알았더니... 점심먹고 다시 오겠습니다.

 


추천 16 반대 0

댓글목록

재밌습니다 ~~~^^

    0 0

추천 꾹!

    0 0

아.. 제가 다 긴장감이 스물스물 밀려오네요

    0 0

실제 라운딩 기대 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