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캐디 T8 쓰시는 분들 질문 있어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보이스캐디 T8 쓰시는 분들 질문 있어요.
장비 |
매니아69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11 11:41:41 조회: 3,363  /  추천: 1  /  반대: 0  /  댓글: 10 ]

본문

T7 쓰다가 조금만 보태면 T8 바꿀 수 있는 기회라 생각되어서 T8 변경예정인데요.

기존에 T7 쓰면서 두 가지 불편했던 부분들이 있었는데 어떤지 문의드려 봅니다.

첫번째는 우선 주변 조명에 따라서 주변 조명이 약할 때는 화면이 너무 어두워요. 내용 확인이 불편할 정도로.

 화면밝기 세팅이나, 주변조명에 따른 밝기 자동 설정등은 지원되지 않으니 불편한 경우들이 있더군요. 주로 야간라운딩시.. 혹시 T8은 화면 밝기에서 달라진 부분은 있는지요?

두번째는 충전이 범용방식이 아니라서 해당 충전기가 없으면 충전을 할 수 없는데, 충전을 별도로 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이 있나요? 안되면 충전기만 별도 구입이 가능할 지도 문의해 봐야 될 듯 한데.. 연휴때 라운딩이 두 번 있었는데 충전기를 회사에 두고 왔었거든요. 이미 한 번 라운딩을 한 이후라 일단 미충전한 상태로 한 번 라운딩을 했는데 다행이 끝날때까지 배터리가 부족하지는 않더군요. 2회라운딩은 가능하다는 거죠. 하여간 결국 회사에 충전기 가지러 다녀올 수밖에 없었던 적이 있습니다. 혹시 배터리 용량이 바뀌었다든가, 아님 상기 질문에 대해 조언 주실 수 있으면 감사하겠습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1. 야간엔 야간모드로 하시면 항상 백라이트가 켜져있어요(배터리 소모는 많음).
항상 백라이트를 켜놓기 부담 스러우면 옆에 용두부분을 누르면 잠시 백라이트가 켜져 확인이 편리합니다.

2. 충전방식은t7과 동일해서 기존 t7의 충전기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충전선만 추가 구매하면 차량에서
집에서 모두 충전가능해서 편리했습니다.

    0 0

아! 답변 감사합니다.
T7도 백라이트 기능이 있나 보네요.
지금까지 불편하게 사용했네요.
충전기는 하나 사 둬야 겠네요.

    0 0

APL 기능이 좀 궁금한데요, 핀까지의 거리가 정확한지요? 생각보다 정확하지 않다는 말도 있어서 궁금하네요.

    0 0

저는 지금까지 T7쓰면서 APL지원되는데서 거리 틀린 경우는 겪어보지 못했습니다.
한번은 궁금해 하는 남자캐디와 샷 할 때마다 체크해 본 적이 있었는데 모든 경우 레이저와 1~2m내로 오차가 거의 없었습니다.

    0 0

아이폰은 APL 기능이 안되더란...ㅠ.ㅠ

    1 0

헉! 이건 너무하네요. 제가 갤럭시 워치 쓰면서 시계형의 거리 신뢰도 떨어진 것을 T7바꾸고 APL지원구장에서는 확실히 회복했을만큼 APL은 강력했는데 이건 좀 아쉽네요.

    0 0

어...아이폰이 APL 기능이 안되는게 맞나요? 그럼 안되는데 ㅠ

    0 0

https://voicecaddie.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48
여기 설명을 보니 'iOS'사용자는 마이보이스캐디 회원가입 후 APL 사용 가능하다고 써 있습니다.

    0 0

아이폰 됩니다^^
sl2 사용중인데 잘 잡히고 매우 정확합니다!
레이저인데 찍을 필요없어서 편하게 잘쓰고있네요.

    0 0

저도 t6 t7 쓰다
T8로 바꿨는데
뭐 업그레이드 비용이 10만원이면 되니
1. T7보다 화면이 더 밝아졌습니다
2. 충전선은 t7과 호환되고  홈페이지서 별도 구매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골프카트에서 충전도 가능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