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t100s 그립 깔맞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타이틀리스트 t100s 그립 깔맞춤
  장비 |
붉은돼지269290…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15 14:43:23 조회: 2,43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t100s를 중고로 구입했는데 7번 그립만 유독 문그러져서 라운딩 전에 집 근처 피팅샵에서 같은 골프프라이드 투어벨벳 360 스탠다드로 2만원 들여 교체했습니다. 교체할 때는 몰랐는데 라운딩하고 장비 정리할 때 보니 그립 색이 다르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피팅샵에 문의하니 원 그립은 이제 안 나온다고 해서 아퀴쉬네트 코리아에 문의하니 교체 가능하고 착불로 보내라 하는데 괜히 택배로 보내기가 번거롭거라구요.
타이틀리스트 홈페이지에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대리점을 확인 후 방문해서 제 그립으로 또 2만원 들여 교체했습니다.




중고 구입할 때 5만원 깍아보려고 그렇게 애를 썼는데 그립 교체로 4만원 썼네요.ㅠㅠ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가격좋네요.

    0 0

그래도 7번만 튀는거보다는 훨씬 보기좋네요 역시 깔맞춤입니다

    0 0

투어벨벳 참 좋아요

    0 0

그래서 인생지사 새옹지마라고들 하나봅니다. 저와 같은 아이언 쓰시네요! 그나저나 저는 마지막 아이언 그립 교체는 직접 했었습니다. 처음에는 잘못 되면 어떡하나 조마조마했는데 한번 해 보니 할만하더라구요, 비용은 절반 정도로 다운되었던 것 같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