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 중독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쇼핑 중독
일반 |
더블파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5-18 10:49:48 조회: 1,964  /  추천: 17  /  반대: 0  /  댓글: 22 ]

본문

40대 분들이시라면 비슷하실 것 같은데

 

총각 때 신나게 놀아야지

 

헝그리보더

 

아싸 결혼 했으니까 이쁜 아내랑 애들 사진 찍어야지

 

스르륵클럽

 

아이고 애들 걸어다니니까 캠핑 다녀야지

 

초캠

 

애들 이제 화장실 더럽다고 캠핑 안가고 회사에서 골프 치라고 잔소리 하니까

골프 쳐야지

 

뽐뿌 골포, 딜바다 골포, 골마켓

 

 

장비 이쁘다 이쁘다 하시는 분들은 아마가 장비라도 이뻐야지 이런 분들은

하루에 뭐 2,3천원 짜리라도 사시죠??

 

로스트볼 500원 짜리 걍 사서 쓰면 되는데

락봐텀에 보이면 더 싸보여서 주문하고

 

하다못해 쿠팡 들어가서 내일 라운딩에서 먹을 간식 거리도 사고.

캠핑 다닐 때는 뭔 텐트니 카라비너니 랜턴이니

이쁘다 이쁘다 하면서 사고.

 

이게 다 쇼핑 중독 같아요.

 

코인을 이렇게 샀으면 떼부자 됐을텐데...

 

 

 

 

 

 

 

 

 

 

 

 

 

 


추천 17 반대 0

댓글목록

지금이라도 코인을 그럼...

요새 할인하는데 총알이 없네요 ㅋㅋ

    1 0

저도 캠핑 골프로 가사 탕진한지 오래라.. 총도 없고 총알도 없고 골프채랑 텐트만 있네요.

    1 0

저랑 테크트리가 같죠?
제가 쓴 글인가요?

    1 0

극공감입니다^^

    0 0

헐 테크트리 동일합니다.
헝그리보더에서 골포까지 ㅠㅠ

    0 0

공감합니다 댓글을 보니 저만 그런게 아니란걸  ㅎㅎ

소확행이라고 우기면서 ㅎㅎ

막상 그러다 보니 허거덕  요즘은
해외 배송이 주단위로 오네요~

    0 0

저랑 동일 헝그리보더 ㅋ 아직도 보드 장비들이 본가에 있는데 15년 된 장비들 버리기도 머시기허고... 렌즈들도 썩고있네요.

    0 0

오클리 비싸게 주고산 고글 대파 썰때 씁니다
보드 한세트는 옛정이 있어 아직 가지고 있구요
택도 안띤 보드복은 옷장에서 종종 보는데 옛날생각나고 그럽니다
재미죠 뭐 ^^

    1 0

ㅋㅋㅋ 옛날에 스타크래프트할 때 누가 비트코인 20만원어치만 사두라고 했었는데...
그땐 제 한달 용돈 절반이라 먼 헛소리야 했었죠.
누구였더라. 미래에서 오셨었나봐요.

    0 0

+ 저녁반주 + 야심한밤 혼술 취미로 와인에 빠지신다면..

    1 0

와인은 머리 아프더라구요 전. 반병이상 못 마시겠어요. 비싼건 좀 괜찮다던데

    0 0

저는 스르륵 테크 대신 바이크셀, 자출사를 들렸다 이리왔죠 ㅎㅎ

    0 0

헝그리 ㄷㄷㄷ 초캠 뽐 똑같네요

    0 0

저도 스르륵대신 도싸 갔다왔어요 ㅎㅎ

    0 0

여기 똑같은 테크트리 한명 추가요 -_-...

문제는 아직도 진행중....

    0 0

저도 그러네요... 뭣도 모르고산 캐논 600(수동으로 찍을줄도 모름 그러나 렌즈는 3개임 ㅋ)  낚시와 캠핑.... 지금에 와서 골프에 자리 잡았네요...

    0 0

남자는 다 똑같은가봐요ㅎㅎ
집에
보드데크3장. 프리스키3개 - 겨울에 그래도 스키장1번은 갈꺼같아서 계속보유. 현실은 꺼내기귀찮아서 스키장안감

캐논 오두막. 렌즈몇개 - 멋진 가족사진을 찍기위해 보유.현실은 폰카가 더 좋은듯

브롬톤2대 - 동네 마실 다닐때 가끔 탐

텐트 2동. 수많은 캠핑장비 - 가족봉사를 위해 한번씩 씀.

늘어나는 골프채와 샤프트 - 오늘은 꼭 집에가서 안 쓰는거 팔아야지 ㅋㅋ

와이프 왈 :
1. 집이 점점 좁아진다. 안 쓰는거 좀 팔던가 버리던가. 큰집으로 이사를 가던가..

2. 당신이 나보다 쇼핑 훨씬 많이하는거 알지 ?

저는
1. 다 쓸꺼다. 버릴꺼 없는데? 내년에 이사가자 그냥ㅋ
2. 난 다 꼭 필요한것만 사거든..

    0 0

소름돋네요 ㅋㅋㅋㅋㅋㅋ

    0 0

slr , 초캠, 골프 저랑 같으십니다 ㅋㅋ
전 골프 시작 3개월인데 아이언 벌써 두번 팔고
세개 보유중입니다 ㅠㅠ
여기에 사회인 야구 추가예요 ㅎㅎ
아 이미친 장비질 ㅠ

    0 0

그래서 조금 무리해서 한방에 가는게 낫습니다
보더도 당시 버튼으로 한방에
카메라도 당시 1d시리즈로 한방에
골프는 타이틀로 갔다가 피팅채로 바꿨네요ㅋㅋ

    0 0

제 이야기인줄 알고 깜놀했습니다 ㅎㅎ

    0 0

와 대박 헝그리보더 진짜 오랫만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