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베신고 (+9)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라베신고 (+9)
일반 |
널회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6-07 23:33:55 조회: 2,548  /  추천: 42  /  반대: 0  /  댓글: 70 ]

본문


 

 

#SUMMARY

 

- 스코어 : 81 (+9)

- 티샷 : 13 / 14

- 티샷FW : 9 / 14

- 그린적중 : 12 / 18

- 업앤다운 : 1 / 6

- 퍼트 : 38 (2.11/Hole) 

 

#WITB

 

- Driver : Titleist TSi3 9.0' (+4g,N,A1) / Diamana DF 60s (45.0")

- 3W : TSi3 15' / TourAD DI 7s

- 3H : TSi2 18' / TourAD DI 85s HY

- 5H : TS3 23' / TourAD DI 85s HY

- Irons : T100 5-9 / Dynamic Gold 120 s300

- Wedges : Vokey SM8 46.10F , 50.08F , 54.10S , 58.06K / Dynamic Gold Wedgeflex

- Putter : Scotty Cameron T2 SSS (34")

- Ball : AVX

 

어쩌다보니 저도 꾸역꾸역 한자리대 스코어를 치긴 하네요.

7짜 보진 못했지만.. 언젠가 좋은 날 7짜도 보겠죠.​ 

 

한 반년쯤 드라이버 훅으로 고생했는데, 거짓말처럼 지난주에 다시 슬라이스가 나더라구요.

 

엊그제 300야드 님 글에서 제가 언급되었었는데,  같이 2번의 라운드 중 첫날은 그런게 없었는데 두번째날은 슬라이스 때문에 너무 화가 나서 채도 집어던지고.. 못볼꼴을 많이 보였거든요. 

 

한 반년 정도를 개훅때문에 돌아버릴거 같았는데 그날은 아무 예고도 없이.. 너무너무너무너무 황당하게도 뜬금없이 전반 내내 개 슬라이스가 나니까 멘탈이 버티질 못하겠데요. (요 공간을 빌려서 짜증내서 죄송하단 말씀을..)

 

근데 그 후 첫 라운드인 어젠 공이 똑바로 가더라구요.

함께한 동반자도 제 티샷이 어제처럼 멀쩡한거 진짜 오랜만에 본다고 ㅡ.ㅡ;;

 

여튼 그동안 티샷이 하자라 고생한 덕분에 아이언이나 웨지가 반 강제로 열일했는데,

티샷이 똑바로 가니깐 스코어가 훅 떨어지네요. 

 

81 도 싱글이라고 뭔가 팁(?) 같은거 하나 두고가자면,

 

- 집중하는게 중요하고,

 

: 필드에서 사진찍고 영상찍고 요새 거의 안합니다. 한 홀 티샷만 기록 남기는 중. 거기에 요샌 되든 안되든 천원짜리라도 치자고 먼저 얘기하는 편입니다. 스스로 강제로 더 집중하게 하려고 ㅡ.ㅡ...

 

- 안하던짓 하지말자.

 

: 드라이버 개훅이 나면서 제 골프가 6개월 정도 정체되었는데 특별한 준비 없이 다짜고짜 구질을 페이드에서 드로우로 바꿔보겠다는 지난 겨울 목표가 문제였습니다. 뭔가 바꿔보고 싶거든 충분한 여유를 갖고 전문가를 찾아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ㅠㅠ

 

이상 380 라운드만의 첫 한자리 스코어 신고합니다 ㅎㅎㅎ

 

모두들 건강히 라베하세용 ~ 

 


추천 42 반대 0

댓글목록

부럽고 축하드립니다. 저도 얼마 전에 베이사이드 갔는데 겨우 90대 턱걸이...ㅜㅜ

    0 0

베이 참 좋죠 ㅎ 칠수록 쉬워지는 정직한 곳 같애요 ㅋㅋ

    0 0

라베 축하 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ㅎ

    0 0

첫 싱글 디짓 축하드립니다 ^^
곧 7x 후기도 기다릴께요 ㅎㅎㅎ

    0 0

빠이팅 ㅎㅎㅎ

    0 0

조금씩 싱글골퍼로 진입하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다.응원하고 있겠습니다 ^^
축하드려요.

    0 0

응원 감사합니다 ㅎ

    0 0

싱글 축하드립니다^^ 대단하십니다 ㅎㅎ

    0 0

저는 그냥 비기너죠 여기선 ㅎㅎㅎ

    0 0

베이사이드 쉽지않은데 멋집니다.
7자는 멀지않은곳에 있습니다. 화이팅!

    1 0

빠이팅 ! 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축하합니다! 멋집니다!

    0 0

감사합니다 ~

    0 0

축하드립니다
이유도 없이 그렇게 변하는게 곮픈가봐요.

    0 0

그죠. 진짜 제주 둘째날 생각해보면 어이가 없어서... 대체 왜? 대체 내가 뭘 잘못했다고 골프는 날 이렇게 힘들게하나 싶고..

    1 0

380.. 여유가 부럽습니다

    1 0

크크 제가 좀 철이 없어서 돈벌어서 골프장에 반, 집에 반 갖다주네요.....

    1 0

마침내 싱글 축하드립니다! 이대로 쭉 왕싱글 가즈아!!!

    0 0

가즈아 ~ ㅎㅎㅎ

    1 0

라베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ㅎ

    0 0

슬슬 올라오는거죠....무섭^^

    0 0

더 올라가고싶은디 확실히 퍼트가 안되네용 ㅠㅠ

    0 0

역시.. 곧 싱글이십니다.

    0 0

노오력해볼게용

    0 0

라베 축하드려요 ^^ 명랑일때와 12든 뭐라도 걸리면 또 다르긴 하더라구요 ㅎㅎ 널회님 업앤다운 1/6 은 어떤걸 뜻하는걸까요?

    0 0

GIR(레귤러 온)을 6번 못했는데 그중 1번 파 세이브했다는 것입니다.

    1 0

부시도님 감사합니다 ^^

    0 0

정답을 위에서 잘 알려주셨네용 ㅎ

    0 0

싱글 축하드립니다 !!

    0 0

감사합니다 ㅎ

    0 0

라베 축하드립니다 ~

    0 0

감사합니다 ~

    0 0

오 축하드립니다 
부럽습니다 ^^

    0 0

감사합니다 !!!

    0 0

라베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

    0 0

널회님 이제 드디어 페이스를 찾아가시는군요... 축하드립니다~ ^_____^
뭐 7자는 금방 보시겠습니다~ ^^;;;

    0 0

에이.. 제 페이스라 하면 95 개 정도가 페이스인데요 ㅋㅋ

    0 0

싱글땐 꼭 함께하고 싶네요 ㅎㅎ

    0 0

조인 나가서 몰래 할겁니다 ㅎㅎㅎ

    0 0

부럽습니다 ㅠㅠ 곧 싱글 ㄱㄱ

    0 0

빠이팅 ㅎ

    0 0

축하해요~ 저는 왜 맨날 90대를 못벗어나는지 ㅋㅋ
담에 같이 쳐요

    0 0

저도 개판인데 어젠 사고가 좀 덜 난 덕분인거 같애용 ㅎ

    0 0

베이사이드 좋은 곳에서 좋은 클럽구성으로  좋은 스코어 내셨네요. 부럽습니다. 스코어도 스코어지만.. 쉬원스럽게 뻗어가는 티샷의 괘감은 정말 좋지요. 화이팅입니다.

    0 0

화이팅 ! 덕담 감사합니다 ㅎ

    0 0

축하드립니다~^^

    0 0

감사합니다 ㅋ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