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시스1 로즈 퍼터 쓰시는 분 계신가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엑시스1 로즈 퍼터 쓰시는 분 계신가요?
  질문 |
밀키스83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1 17:26:51 조회: 699  /  추천: 4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스카티카메룬 스퀘어백2.0(미드말렛) 사용하다가 롱퍼팅 거리감은 확실히 일반 말렛보단 좋았지만 숏퍼팅은 오히려 성공율이 떨어지더라구요. (보통 정타가 안되면 오른쪽으로 조금씩 열리는 문제 발생)
팔아버리구 새로운 퍼터를 알아보던중 저스틴로즈 퍼터로 알려진 엑시스1 로즈퍼터가 있더라구요. 저처럼 오른쪽으로 자주 열려맞는 사람에게 좋다고 하는데 혹시 사용하시는 분 사용기 들려주실수있나요?
비용은 비싸서 스카티 판돈으로는 중고제품 사야할거같은데 분양계획 있으신 분도 연락주십시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제가 쓰고있어요. 한 1년 가까이 쓴것같은데 워낙 둔감해서 안들어가면 내가 라이 잘못봤겠거니 하며 그냥 쓰는중이에요. 장단점 기술할 능력은 안되고 그냥 느낌만 기술하면,
1. 다른 말렛들에 비해 헤드가 굉장히 가볍게 느껴졌어요. 비교대상은 ER6, 블랙잭이고, 오래전에 쓰던 세이버투스보다 약간 묵직하거나 비슷한수준? 그래서 초 장거리 퍼팅때 조금 더 스트로크를 해야하는 느낌이에요. 개인적인 느낌입니다.
2. 샤프트는 제께 스태빌이 아니라 패스.
3. 플랫캣 그립은 제 퍼팅그립 스타일이랑 잘 맞는것같아요. 저는 양손을 모으는형태의 그립을 잡는데, 양 손이 겹치지 않게 잘 잡으면 공간이 딱 맞는 느낌이라 좋아요.
4. 내리면 똑바로 선다고 광고했는데 솔직히 잘 모르겠어요 ㅎㅎ 제가 당기면 당겨지고 열면 열리는건 똑같은듯.
5. 저는 허리를 많이 굽히고 아크를 안그리는 직선형태의 스트로크를 하는데, 아크형보다는 직선형에 좀 더 잘 맞는것같아요.
6. 타구음은 그닥... 타감은 버터바른 타감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타감의 경우 미스샷때는 이븐롤처럼 멍청하지도 않고(좋게 말하면 관용성 좋은), 베티처럼 예민하지도 않은 중간 수준인것같아요. 정타일때는 뭐 다 비슷비슷 한데, 인서트 있었던 이븐롤 쓰다 인서트 없는걸로 넘어오니 피드백은 더 좋은것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있어요.
도움이 안되실것같은데 찾는 분이 계신게 신기해서, 주저리주저리 써봤습니다. 감사합니다.

    4 0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 저도 도움이 되었습니다.
정성 댓글 강추 입니다~~^^

    0 0

정성스러운 답변 감사드립니다. 도움이 많이됐습니다

    0 0

저두 쓰고있긴한데 조금 당겨지는듯 하여 주전은 못되고있습니다..ㅋ

    0 0

저도 매우 당겨지는 느낌이 들어서 방출했습니다.
어드레스때 닫힌 느낌.
하지만 타감은 정말 소프트하던데요 ㅎ 버터타감이었습니다.
베티 스튜디오스탁2 황동버전 느낌과 비슷했습니다

    0 0

예상외로 별로라서 저도 초창기에 쓰다 방출했습니다.
닫혔었니 열렸었나 여튼 한쪽으로 계속 빗나갔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