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자 아내의 아이언은 뭐가 좋을까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중급자 아내의 아이언은 뭐가 좋을까요?
질문 |
dforce8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1-07-22 11:11:52 조회: 2,819  /  추천: 5  /  반대: 0  /  댓글: 13 ]

본문

 

골포회원님들의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PXG 직구보다는 핑 피팅센터 예약해서 가보려구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안녕하세요? 제목 그대로인 질문을 골포 회원님들께 드립니다. 검색해봐도 딱히 답이 없는것 같아서요. 아내가 골프를 저보다 훨씬 잘칩니다. 최근 6개월 평균 85타(멀리건없이)정도 치는것같고 얼마전에는 싱글도 해서 동반자들이 싱글패도 만들어줬더라구요 ㅎ 잔디밥을 많이 먹었기도하고요, 열정도 남다릅니다 ㅎ 일년전쯤 pxg 직구로 0311 xf gen2구입했는데 최근에 스코어가 잘나오긴하는데 대부분 퍼팅이 잘되서이고 아이언은 거리가 들쭉날쭉하다고 아이언좀 바꿔주면 안되겠냐고 하네요. 프로처럼 힘이 좋거나 한건 아니고 정타 잘맞추고 비거리는 짧아도 좌우편차가 적고 숏게임, 퍼팅감각이 좋습니다. 0211dc가 평이 좋아서 다시 pxg로 직구를 해볼까하는데 아예 핑 피팅센터가서 제대로 맞춰보는게 어떨까 싶기도하고요, 경험 많으신 골포 회원님들의 조언을 구합니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0211DC 50L 맞춰주시면 이븐 치실듯

    1 0

아시다시피 평 좋다고 나한테 잘맞는다는 보장은 없어서... 휘둘러보지도 못하고 직구를 하는 것 보다는 말씀하신 핑 피팅센터나 클럽사 피팅 센터 추천 드립니다.
대한민국 근력 하위 1%의 제 와이프는 예전에 샾 피터분이 스윙 스타일이 의외로 무거운 채(헤드)가 맞는다는 의견울 주셔서 이후 클럽 선택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고 있습니다.

    0 0

gen2가 거리가 잘 안맞으시고, 중급자이시면 중공이나 캐피티백보단 머슬백이나 반머슬백 정도 가야 만족하실텐데…
그러면 타이틀 t100, t200이나 캘러웨이 x포지드cb나 apex21헤드에 샤프트 50그램 특주 넣어서 주문해줘야 만족하실거 같긴합니다.
핑에서 피팅하는게 가장 좋을거 같네요.

    0 0

저도 PXG 아이언 변경 후 주어 듣기론…

중공구조 아이언이 거리 우라가 있을 수 있고,
< 이건 굳이 머슬 아니어도..

그라파이트 아이언이 거리 우라가 있을 수 있다고…
< 그렇다고 여성분이 경량스틸은 무거울수 있죠..;;

    0 0

말씀처럼 대형 메이커 회사 피팅센터 가셔서 피팅후 구입하시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타이틀, 핑, 미즈노, 캘러웨이 등등)

    0 0

로마로 어떨까요?

    0 0

로마로 어떨가요(2)

    0 0

피팅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 와이프는 이것저것 시타해보고 결국 로마로 연철단조로 샤프트 피팅까지 해서 맞췄습니다.

    0 0

jpx921 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
중급자 여성분들 로마로나 미즈노 좋다는 피터분 말이 기억이... ㅎ

    0 0

혼마 3스타이상 젝시오 어떤가요?

    0 0

아마도 이미 보고 계신 제품이 있을 것 같습니다.
같이 치시는 분꺼도 보고 골프채널에서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마음에 두신 제품이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보다는 우선 마나님께 물어보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0 0

제 경험상 미즈노,로마로등이 좋을것같아요
저도 미즈노JPX 쓰다 잠깐 pxg도 쳐봣는데 아이언은 저 계열이 좋더라구요~

    0 0

골포회원님들의 친절한 답변 정말 감사드립니다. PXG 직구보다는 핑 피팅센터 예약해서 가보려구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