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는 몰테일 이용하지 않을 겁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다시는 몰테일 이용하지 않을 겁니다
일반 |
앤더슨88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2 08:49:39 조회: 4,552  /  추천: 9  /  반대: 0  /  댓글: 21 ]

본문

전에도 배송이 느렸지만 이 정도는 아니었는데, 정말 배송이 느무느무 느립니다. 

 

이베이에서 DE 센터 도착은 ground로 해도 늦어도 3일이면 도착하는데, 도착 완료된 후 몰테일에서 도착 확인 하는데만 며칠 걸리고 다시 출고 완료가 뜨고 나서도 배송 시작되는데 한참 걸려서 정말 거의 알리에서 구입한 물건 도착하는 거나 비슷합니다. 

 

배송비 좀 아끼려다가 정말 너무 턱도 없이 오래 기다리게 되네요. 


추천 9 반대 0

댓글목록

21일에 출발한거 아직도 안오네요. 계속 하루 이틀씩 미뤄지고 있습니다.
내일도착예정인데 또 미뤄질듯...진짜 부피무게뭐고 다른 배대지 몇천원 그냥 더내고 말겠습니다

    0 0

몰테일 배대지 도착하고 1주일은 기다리는 듯 해요.  서비스정신은 전혀 없죠

    0 0

그냥 싼맛에 언제 받아도 상관없단 마인드로 이용하는거죠 머ㅜㅠ 한달 예상하고 주문하면 맘이 편합니다ㅎㅎ

    0 0

싼건 이유가 있습니다
저는 좀 비싸도 빨리보내주는걸 이용합니당

    0 0

느려도 부피면제랑, 에어캡 포장은 무시할수 없죠

    0 0

부피무게 면제때문에 한쪽으로 많이 쏠리는것 같네요 ㅎ

    0 0

핵직구에 배대지보낸것 결제부터 우리집앞까지
13일만에 받았습니다
그래서 비싸도 핵직구 씁니다

    0 0

18일 입고잡힌 거 아직도 안 왔습니다...바로 20일에 했는데...비행기를 못 타고 계속 딜레이네요

    0 0

저도 27일 출발했다고 하는데 아직도 감감 무소식인걸 보면 아직 비행기도 못 탔겠지요.
몰테일 끊어야 겠네요.
핵직구로 갈까하는데, 어떨까요?

    0 0

24일 입고된 거 아직 비행기 못 탔습니다.
그냥 알리에서 샀다 치고 잊고 있습니다.
근데 요즘은 알리도 빨리 오던데....

    0 0

몰테일은 규모를 늘려야 됩니다. 초기에는 정말 빨리 왔는데. 요즈음은 정말 넘 답답할 정도로 느리네요

    0 0

핵직구 정말빨라요 7일만에도착한적도...ㄷㄷ

    0 0

제가 어제 글올렸는데요 ㅎㅎ 진짜 여긴..알리처럼 그냥 잊고 지내다가 받아도 되는 물건 배송에만 이용해야할 듯합니다.짜증나는건 그냥 애초에 늦게 배송예정이라고 날짜를 정하면 기다리지도 않는데 오늘 내일 입항 되는 것처럼 하루 이틀씩 계속 반복해서 입항일 수정하면서 보름넘게 늦어지고 있다는 거..

    1 0

블프 오기전에 이벤트 행사로 몰테일 경험하고, 블프때 이후로 물량이 많아지니 소화를 못시키고 있어요.
결국 핵직구로 다 넘어왔네요. 사진서비스 덕에 혹시모를 클레임건도 국내로 발송전에 판매자에게 요청할수 있어서 좋구요. 여러모로 결국 핵직구로 다시 다 넘어왔네요.

    0 0

13일 주문 17일 DE 도착 날마다 딜레이 되네요

    0 0

몰테일은 비용이 어떤지 몰라도 저는 5년 전에 해외배송대행 처음 이용할 때부터 '아이포터' 이용합니다.
아직까지 특별히 불편하지 않았고, 지금까지 열몇번 정도 이용했습니다.
일단 배대지에 도착하면 느릿느릿 한 느낌은 한번도 안 받았기에 계속 이용하고 있습니다.

    0 0

겨울 비시즌이라 기다려도 싼게 최고라 생각해서 전 몰테일만 씁니다

    0 0

내 상품만 전 세계 여행을 한다는 ㅁㅌㅇ

    0 0

이번 pxg 0311 드라이버 핵직9 사진 서비스 포함해서 24.05불 나왔네요
결제하고 다음날 바로 출고완료되옸네요

    0 0

몰테일에서 빨리 처리해봐야 폴라에어쪽에서 랙이 걸리니 빨리 안하는것 같아요.. 부피무게 면제도 느린대신 저렴한 폴라에어를 써서 기능한것 같고요..
골프채 직구를 많이 하다보니 다른 배대지는 비용이 부담스럽고.. 몰테일은 너무 많이 느리고.. 참 어렵네요..

    0 0

이번엔 핵직구로 해야지 하다가 주소 변경을 안하고 결제하는 바람에... 아주 답답한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