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t gpt 에게 골프 잘치는 범을 물었습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chat gpt 에게 골프 잘치는 범을 물었습니다.
  정보 |
김리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2-03 12:09:19 조회: 3,413  /  추천: 5  /  반대: 0  /  댓글: 6 ]

본문

똑똑 하네요 ㅋㅋ

골프 게임을 개선하고 싶다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규칙적으로 연습하라: 규칙적인 연습은 더 나은 골프 선수가 되기 위한 열쇠이다. 당신의 기술에 집중하고 당신의 기술을 발전시키기 위해 다양한 샷을 치는 것을 목표로 하라.

여러분의 체력을 향상시키세요: 골프는 신체적인 체력과 정신적인 체력의 조합을 필요로 합니다. 여러분의 힘, 유연성, 그리고 균형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운동을 여러분의 일상에 통합하세요.

게임을 공부하세요: 게임에 대한 지식과 통찰력을 얻기 위해 책을 읽고, 비디오를 보고, 다른 골퍼들을 공부하세요.

레슨 받기: 전문 골프 코치로부터 레슨을 받아 개선해야 할 부분을 파악하고 개인화된 팁과 조언을 받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기본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립, 자세, 정렬이 좋은 스윙을 위한 기초가 되므로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사전 촬영 루틴 개발: 사전 촬영 루틴은 여러분이 코스에 집중하고 침착하도록 도와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각 샷 전에 시각화 연습 또는 설정된 루틴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골프 선수들과 놀기: 더 많은 경험과 기술을 가진 골프 선수들과 노는 것은 여러분이 배우고 게임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른 과정 재생: 과정 관리 기술을 개발하고 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다양한 과정을 수행해 보십시오.

좋은 골프 선수가 되기 위해서는 시간과 헌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자신을 인내하고 게임을 개선하는 데 전념하십시오.

추천 5 반대 0

댓글목록

결과가 왠만한 골프칼럼보다 글솜씨가 낫네요. AI가 정말 어마무시하네요.

    0 0

정답이네요^^

    0 0

xx : 다시 태어나세요?

    1 0

미국에서는 학생들에겐 금지해야 한다는 목소리들이 많다네요. 과제를 대싱 다 해줘서 ㅎㅎ

    0 0

저도 chatgpt (openai)에게 디스크 문제가 있는 사람이 골프를 치려면 중요한 것이 무엇인가?에 대해 물어 봤었는데, 그 대답의 명쾌함과 전문성에 입이 떡 벌어지고 말았습니다...

    2 0

사전 촬영 루틴은 프리샷루틴이군요 :) 재밌게 잘 읽었습니다 ㅎㅎ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