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근 판매하다 환불 문의 들어와서 여쭈어 봅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당근 판매하다 환불 문의 들어와서 여쭈어 봅니다...
  장비 |
아기와꿈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0 14:12:29 조회: 5,407  /  추천: 10  /  반대: 0  /  댓글: 33 ]

본문





아직 골린이라 정확히 잘 몰라서 급하게 여쭈어봅니다

위에 사진은 제가 판매당시 당근에 올린 사진이고
토요일에 구매해서 가신분이
오늘 당근 연락와서 담당 프로가 헤드에
크랙이 있다고 했다고 환불해달라고 합니다..

제가 찍은 사진과 같은 상황인 것 같은데 크랙이 맞나요..?
살짝 찍힘자국이 있어보이는데 환불해줘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저도 크랙인지를 모르겠어서.. 연습중엔 문제성을 못느꼈는데 말이져..

저도 당근구매했다가 다시 판건데 만약 환불해주고
다시 받아오면 텔메코리아에서 유,무상 as가 가능한가여? 제가 구매한게 아니고더라도요..

골린이라 선배님들께 급한 여쭘 올립니다...

추천 10 반대 0

댓글목록

크랙일 가능성이 있어보이네요
제가 구매자 입장이라도 환불요청할것 같아요 ㅠ

    2 0

크랙인것 같습니다. 판매하실때 사진에도 동일 현상인것 같구요.

    1 0

크랙이 너무 심한데요 ;;
크랙이 나더라도 결과값에는 큰차이 없을수 있어요
국내정품이고 보증기간 이내면 센터에서 판단후 as 가능하겠죠

    1 0

직접 만나셔서 같이 확인해 보시고 동일 부분에 크랙이시면 환불이나 교환 해주시고
텔메 정품이면 a/s 가능합니다(기간 넘으셨으면 일부 개인부담비용 발생)

    2 0

이건 환불...

    3 0

크랙입니다. 환불해주셔야 겠네요 ㅠ

구매자 상관없이 보증기간이 남아 있으면 무상헤드 교체 됩니다.

    1 0

테일러메이드 A/S 2년인가 그렇습니다.
환불해 주시고 받아서 A/S 보내면 새 헤드 보내줄테니 당근에 좀 더 비싼 가격에 올리시면 될겁니다.

    2 0

깨진거 맞네요.
깨졌다고 명시 안하셨으면 환불해주는게 맞네요.

    3 0

이건 도의적으로라도.. 해드리는게 맞는거 같아요 ㅜ 명시가 안되어있으니...

    2 0

피차 모르고 판매, 구매하신 듯 하네요.

    1 0

환불요구는 정당해 보입니다.
환불 해주시고 텔메코리아 정품이면 정식 AS 받으세요~

    1 0

크랙 맞습니다 ㅠ

    2 0

그렇군요 크랙이 맞는거군요 일단 오늘 저녁에 만나기로 하였고
서로가 골린이라 이런 상황이 발생한 것 같습니다..
일단 환불을 진행하고 물건을 받아온 후 보증기간내이길 바라면서
무상  as나 소액 as로 헤드교체를 받아야 겠습니다...
관심갖어주시고 해답을 내려주신 여러 선배님들 감사합니다
아무쪼록 잘 해결될 수 있도록 구매자분 기분 상하지 않도록 잘 마무리 하겠습니다!!

혹시 as관련 연락 및 보내는건 테일러메이드 홈페이지를 통해서하는걸까요..?
처음이라 아무것도 모르겠네요.. 일단 골포 선배님들 글을 더 찾아봐야겠어요 ㅠㅠ

    4 0

보통 이럴 땐 새 드라이버를 먼저 산 다음에....
배송되어 온 그 박스에 넣어서 A/S를 보내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흠흠.........^^;

    0 0

ㅎㅎㅎ 이 상황이 발생하기 하루 전
스릭슨 zx5 mk2로 구매해논 상황이고 오늘 배송시작했다고 문자왔네요 ^^
안그래도 골프존마켓 접수대행 안하게 되면 그 박스에 고스란히 넣어서 보내려구요 ㅎㅎ

    0 0

서로 모르게 판매하고 구매했으니 환불이 맞을것 같고 구매자에게 커피한잔이라도 드리는게 예의일 것 같아요

    2 0

회사 내에 커피숍같은덴 없어서 음료수 맛좋은거로 하나 드렸습니다.. ㅎㅎ
서로 붉힘 없이 원활이 잘 정리되었습니다..
구매자분이 급하다 하셔서 제가 판매중이던 zx5 구형 드라이버로 교환해가셨네요 ^ ^

    0 0

환불요청하시는분도 무지 예의 바르게 말씀하시네요
좋은 해결 빕니다..

    2 0

저도 그렇게 느꼈습니다 ㅎㅎ

    0 0

테일러메이드 AS센터에 전화로 문의하심 될듯하네요.
테일러메이드 as 전화번호 :02-3415-7300
전화한번 해보세요.

    2 0

감사합니다!

    0 0

구매자분께서 예의 바르신 느낌을 바로 받을 수 있는 분시네요. 서로 좋은 해결 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0

구매자 복이 있으신 것 같습니다.
판매자가 실수한 것은 맞지만, 지나치게 진상부리는 구매자 만나면, 몇푼이나 된다고 이런 사람을 상대해야하나 싶은 경우도 많거든요...

    1 0

크랙 맞네요. 두분다 매너 있으시니 잘 해결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1 0

크랙 맞습니다. 환분하시고 AS 진행에 앞서 체크하실 부분은
기존 드라이버 구매 경로가 어떻게 되시는지요? 다름이 아니라 AS 진행을 위해서는 헤드+샤프트가 출고상태때 서로 짝이 맞는 상태이어야 정품으로 인정되고, 그후 구매시기, 해당모델 출시시기 등을 기준으로 AS기간이 잡할것입니다. AS기간 내라면 무상교환 대상이지만, 해당 모델의 AS용 교환재고가 없다면 그 다움 신제품 모델로 교환 되는데 이부분은 유/무상 여부 및 금액이 브랜드별로 달라서 AS센터에 문의 하셔야 할 부분 같습니다.

    1 0

테일러메이드 심2맥스 드라이버입니다
저는 당근으로 구매하였고 판매자는 본주인이 아니고 지인채를 대리 판매하신분이었습니다..
일단 지인분에게 문의하여 구매시기와 구매장소를 말씀해주시기로 하셨고
오늘 밤에 제게 구매해가신 분과 만나서 환불 절차 진행한 후 헤드시리얼넘버와 샤프트를
확인 진행할 예정입니다.. 2020년 출시한 모델이라 운나쁘면 3년됬을수도 있고.. 운 좋으면 2년 내일수도 있을 것 같아요..ㅠㅠ
일단 저도 당근 구매한거라 헤드+샤프트가 구매한 그대로인지가 관건일 것 같습니다...

    0 0

추가로 텔메는, 골프존마켓 가면 접수 대행 해줍니다.
거기서 사셨는지 아닌지 물어보지도 않으시더라구요. (전 AK golf 구매품)
근처 골프존 마켓 있으시면 그냥 들고가시면 택배비도 안듭니다.
위에 로리맥히도이님 댓글 확인하셔서 A/S 될거 같으시면 무조건 들고가세요.

    1 0

555 집에서 20~30분 거리에 있긴하지만 택배비도 안든다니 가볼만 합니다..
우선 구매자분께 환불해드리고 헤드랑 샤프트 확인부터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ㅎ

    0 0

판매 사진에서도 크랙 보이는거 같네요.
요거는 환불해주시는게 맞는거 같고 제조사 AS 보내셔야할듯

    1 0




구매자분 오셔서 제가 판매중이던
zx5 드라이버로 교환해가셨습니다
수요일에 필드나가야해서 다시 당근 돌고
구매하러가기 빠듯하다고 그냥 제거
교환해가셔서 사용하시기로 하고 잘 마무리했습니다
헤드와 샤프트 확인결과 다행히 시리얼넘버는
일치하였고 이제 문제는 구매시기인데...
첫구매자분이 아직 연락이 없으셔서 그냥 as보내던가
4번타자님 말씀대로 골프존마켓 가서 접수대행 부탁해야할 듯 합니다.. ㅎ 만약 as되면 받고 안되거나 유상교환일때 원치 않으면 왕복 배송비만 제가 부담하면 되는걸까요..?

애매한 크랙이라 좀더 패서 더 심해지면 보낼까도 고민됩니다..ㅠ

    0 0

당근거래 글이라 혈압 오를 줄 알았는데 구매자분도 판매자분도 좋으신 분이네요.

    0 0

골린이다보니 크랙을 인지못한 판매한 제 잘못이기도 하고
골포에 빠르게 문의글을 올리니 선배님들께서 크랙이니
환불해주라는 말씀이 100%여서 기분좋게? 교환해드렸습니다..ㅎ
윗댓글 울캡님 말씀대로 무상 as 받은다면 기존 판매가보다 높여 판매하여
고생한 값은 챙길 수 있을 것 같습니다.ㅎㅎㅎㅎㅎ

    1 0

판매하신 사진에도 크랙이 보이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