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텔스1 vs tsi2 참견 부탁드립니다!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스텔스1 vs tsi2 참견 부탁드립니다!
장비 |
택이34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3-24 11:15:48 조회: 2,813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2 ]

본문

안녕하세요

 

현재 tsi2 를 21년도 10월경 특주로 사용중입니다.

스펙은 tsi2 9도 / 텐세이 프로 화이트 1k 6x 입니다.

 

구입당시 고민을 했던게 벤투스 블랙 6s랑 고민을 했는데, 피터분께서 6x를 추천해주셔서 결정했었습니다만,

 

이번에 너무 궁금해서 벤투스 블랙 6s를 따로 중고 구입하여 사용하는데 너무 좋습니다.

이러니 또 고민이 생깁니다.. ㅠㅠ

단순 제 욕심입니다만

 

일단 AS 관련해서 샤프트와 일치해야하기 때문에 텐세이를 처분하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여기에 스텔스2를 시타해보니 타감이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에 옆그레이드? 업그레이드를 해볼까 고민중입니다!

 

스텔스2는 가격차이가 좀 있어서 스텔스1로 가보려고하는데 옆그레이드일까요...?

 

1. 현재 tsi2 드라이버를 팔고 스텔스1 헤드만 구입하여 기존 벤투스 6s 슬리브 교체 후 사용

2. AS가 걱정되니 tsi2 + 벤투스를 모두 처분하고 스텔스1 + 벤투스6s 특주를 구입

3. 역시나 지름신 강림하여 모두 처분 후 스텔스2 특주..? (이건 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ㅠㅠ) 

  --> 스텔스1 과 2가 차이가 많을까요..?

 

이런저런 고민중인데,, 여러분들의 조언이 필요하여 참견 부탁드리는 글을 올리게되었습니다.

미리 감사드립니다..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좀더 쓰시다가 스텔스2가 좀 싸지면 바꾸시면 어떨까요?
x를 추천받으실정도면 어느정도 스피드가 나오실텐데 as가능한게 좋으실거 같고
1과 2는 차이가 좀 있는거 같습니다

    0 0

아 역시 1과 2는 차이가 있군요.. 1도 시타를 예전에 해보긴했는데 막 와닿지않았어서 뽐뿌가 없었는데.. 이번에 2를 시타해보니 오.. 좋은데.. 라고 느껴졌습니다 ㅠㅠ 의견 감사합니다!

    0 0

그래도 카본차이가 좀있어보이는데 2가좋지싶어요

요즘 2 당근이나 중나 등등 보면 60만원대도올라오던걸용

    0 0

네 맞습니다.. ㅠㅠ 중나나 당근에도 올라오긴하는데, 보통 스탁샤프트 달고 올라오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기존껄 판매하면 추가금이 있어서 고민했던것이었습니다! ㅎㅎ

    1 0

Tsi2쓰세요 옆그레이드입니다.

    0 0

스텔스1이 옆그레이드란 말씀이시죠? ㅠㅠ

    0 0

드라이버 평도 TSi2 아닌가요? 호기심으로 스텔스1에 접근하시는 거라면 모르겠습니다만 그럴 이유가 없다고 생각이 됩니다.

    0 0

스텔스1 구입후 일주일만에 판 경험자로서 저는 반대입니다. 그전에 917D2와 코브라 SZ 사용했구요.
원래 저탄도 저스핀샷이었고 거리 욕심으로 구매했습니다. 벤투스 블루 6S 특주로...
우선 어드레스시 너무 딥페이스한 느낌이 불편했고 타감과 타구음은 솃이었고 원래 드로우구질이었는데 저탄도에 스핀이 더 줄다보니 왼쪽으로 돼지꼬랑지같은 구질이 나오면서 적응 못하고 팔았습니다.
스텔스2는 시타해보니 상당한 개선이 있는 듯 하고 저같은 타감, 타구음 성애자는 역시 타이틀입니다.
최근 PXG GEN5 0311 들였는데 다른 분들은 상당히 좋다하시지만 제 느낌으로는 차이가 많이 나는 듯 합니다.
스릭슨 등의 채들은 또 넘 경망스러운 느낌이구요...

    0 0

스텔스가 TSI2보다 타감이 좋다고 느끼신다면 그런 고민을 하실수 있습니다.
스텔스의 카본페이스 타감이 잘 맞으면, 오히려 메탈페이스가 딱딱하다고 느낄 수 있습니다. (제가 그렇거든요)
전 스텔스1플러스를 작년 주전으로 사용했고, 스텔스1, 스텔스2, 2플러스 4개의 헤드를 모두 갖고
올해 2월에 벤블랙 6x에 물려서 테스트해본 결과....
결과값이 가장 잘 나온 스텔스1만 남기고 3개의 헤드는 방출했네요.
전 스텔스1이나 2나 크게 차이가 없다고 느끼고 있습니다.
워낙 스텔스 하중이 뒤로 아래로 내려가 있는데, 스텔스2는 1보다 더욱 가중되어있어서 임팩트시 웨이트가 좀 무겁게
느껴져서 무게추 조절하려다가 그냥 다 방출했습니다.

드라이버를 바꾼다고 기존에 쓰는걸 방출하시는건 좀 위험합니다.
여러번 테스트해보고 필드에서도 두어번 괜찮다고 느꼈을때 방출해도 늦지 않습니다.
전 스텔스1을 중고로 저렴히 구해서 써보는건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스텔스2는 잠깐 써서 손해가 별로 없지만, 1플러스는 많이 까였네요.그래서 1을 남긴것도 있고요.)
스텔스1중고+벤블랙 6x 둘다 중고로 영입하거나 특주모델을 구하거나해서 비교테스트 해보시는게 제일 낫다고 생각합니다

    1 0

긴 답변 감사드립니다!
글 써주신것과 같이 카본페이스의 그 쩍하는 소리?라고 해야할까요 그 타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야구배트에서도 깡하는 알미늄소리보단 쩍하는 카본소리가 더 좋았습니다..
우선,, 중고로 구입해보고 비교해보고 판매하는쪽으로 가닥을 잡았습닌다! 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0 0

스텔스2에서 tsi2로 기변했습니다..

그전에 tsr2썼엇구요ㅡㅎ

    0 0

오늘 tsi2 쳐봤는데 느낌이 괜찮네요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