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쇼츠에 신기한실험이있네요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유튭 쇼츠에 신기한실험이있네요
  질문 |
Parssibl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5-30 12:42:55 조회: 3,65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3 ]

본문

타이틀이면 품질은최고일텐데 이정도차이가날수있을까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좋네요...
'아 이 공 편심졌네..'
핑계하나 추가됨.

    0 0

저도 이 영상 봤는데요. 타이틀 공에 저정도 문제가 있다면 전세계 프로골퍼들이 들고 일어나야 될 겁니다.
아마도 드라이버나 아이언샷에 영향을 줄 지는 몰라도 단거리 퍼팅에서 저만큼 휘어지는 것은 말도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2 0

편집의힘...

    0 0

전에도 이런 글 올라 왔던거 같은데 퀄리티 테스트 통과 못한 비품 아닐까요

    0 0

이거 유심히 봤는데,
좋은공은 경중이 없이 편심 없이 소금물에 띄울때마다 다른 편심이 나와야 정상입니다.
영상에 따른다면, 편심을 찾으려고하는데 편심을 찍을때마다 같은 편심이 나와야 정상인데, 몇번 찍는지는 안보여줍니다.

    3 0

그 많은 돈을 투자하는 메어저 용품회사가 저런 걸 몰라서 라인을 제대로 긎지 못한다는 걸 믿으시는 겁니까?

    0 0

중심이 안맞아서 굴린게 저정도면 드라이버 쳤으면 무조건 오비겠는데요?
엉터리 실험같습니다

    3 0

타이틀 로스트볼 굴렸을때 이상한거 엄청 찾아서 그것만 보여줬다고해도 우리는 알수없죠

    0 0

댓글에 답이 있던데요 편심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납테잎을 공에붙였답니다. 그리고부력으로는 점을 하나밖에 못찾는데 하나의  점으로 선을 어떻게 그을수 있을까요.?

어그로 끄는 엉터리실험입니다.

    3 0

저도 보면서 점을 하나 찾아서 왜 기존 화살표 방향으로 긋는건지...

    0 0

납테이프 알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전에 소금물 띄워봤을 때 저런 적이 없어서 깜짝 놀랐네요.

근데 하나의 점으로 선을 그을 수는 있습니다. 공의 무게중심은 소금물 위로 떠올라서 머리를 내밀고 있는 점과 정반대편 점을 잇는 축 사이에 있기 때문에, 그 두 점을 연결하는 한 어디로 그어도 좌우 무게는 똑같습니다. 반대편을 잘못 잡지만 않으면 괜찮다는 거죠.

다이아윙스 등 특별히 작게 만들어진 경우가 아니면 골프공 대부분은 규격이 똑같아서, 몇천원짜리 싸구려라도 클립형 볼 라이너들조차 좌우 표면적이 같게 그을 수 있게 만들어졌기 때문에 반대편 점이 없어도 선을 그을 수는 있는 거죠.

    0 0

화살표 반대편에 3g짜리 납테이프를 붙여서 휘는 효과를 더 극적으로 만든 영상입니다.
저도 그저께 봤던 영상입니다.

    0 0

역시 자작이군요ㅎㅎ

    0 0

1950년대 공과 달리 요즘 제조되는 공엔 공차 이상의 큰 문제 없다가 공론이나, 사실 공제조사들도 유사 마케팅을 했던 것으로 압니다. 2002년 쯤엔 윌슨에서 유사한 마케팅을 했었고, 당시 캘러웨이는 말도 안되는 소리라고 펄쩍 뛰었는데 지금은 캘러웨이가 유사한 마케팅을 하고 있네요.

    0 0

켈러웨이가 과거 편심불량으로 한번 이슈된적이 있어 개선을 했다고 들었습니다

    0 0

납붙인거 모르고 보다가..... 어우....

    0 0

처음 딱 보고 뭔가 조작되었다 싶었는데... 납 이군요...;

    0 0

제품 팔아먹아려고 일부러 납테이프 붙여서 자극적인 실험을 했네요. 제가 알기론 타이틀리스트가 편심오차가 제일 없어서 프로들이 많이 쓰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정도 영상이면 타이틀리스트에서 소송걸어도 할말 없겠네요

    0 0

납은 공에 붙은 진흙같은걸 털어내지 않을경우 어떻게 되는지를 보여주기 위해 붙였다고 본것같은데 아닌가요?

    0 0

쇼츠 동영상에는 아무런 설명이 없죠
본 동영상을 보는 사람이 몇명이나 될까요
숏츠 댓글만 봐도 골프공에 대한 불신이 가득한데요

    0 0

절대 저렇게 많이 휠 리가 절대 없어서, 원본 영상을 찾아보니,
공에 납테이프를 붙여서 주작 실험을 해 놓고, shorts에는 이런 내용을 싹 빼 놨네요. -_-;;
다들 이 말씀이셨군요. 저도 낚였네요. 굳이 찾아 보지들 마세요.
골프가 인기라고 진짜 별 그지같은 소리를 정성스럽게도 지껄여놨네 싶었는데,
와디즈가 어떻고 하는게 다시 생각해보니 소금물 세트 뒷광고인가 싶기도 한데,
유튭 댓글들도 가관이네요.

퍼팅이 본대로 들어갈리가 없지만, 방향 오차를 따지자면 차라리 시각적인 실수가 더 클 겁니다.
중요한 날엔, 그냥 스릭슨 반반공이나 삼선 짙게 그려진 공 쓰는 게 나을 것 같네요.
전날 밤에 이거 소금물로 뻘짓거리 하다 잠 못자고 컨디션 망칩니다.

    0 0

저 유튜버는 그냥 차단해야 겠습니다. 댓글 보니 인간 아니네요

    0 0

동영상에 비판 댓글 남겼더니 댓글 삭제해버리네요 ㅋㅋㅋ
타이틀리스트에 제보 해야겠습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