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우면서 딱딱한 샤트프 ? > 골프포럼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 Sign in with googleSign in with kakao
자동로그인

가벼우면서 딱딱한 샤트프 ?
질문 |
승돌스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23-06-22 09:49:39 조회: 5,133  /  추천: 4  /  반대: 0  /  댓글: 20 ]

본문

 

현재 야마하 rmx220 스탁 s 샤프트 쓰고 있습니다.

 

볼스피드는 58-60 나오고 거리는 gdr 기준 200 미터 정도 치고 있습니다.

 

가볍게 쳐도 190... 정말 잘맞아도 220정도밖에 안나더라고요...

 

어느날 제친구채 완전 구형 나이키 채였을껍니다...

 

휘둘러봤는데 s 샤프트였는데 무게는 제꺼보다 훨씬 가벼운 느낌 ? 이었습니다.

 

쳐봤는데 저한테 괜찮더라고요.

 

그간 핑 뉴지 sr 쳤는데 너무 낭창대서 이상하게... 낭창대더라고요. sr 인데도 마치 r 보다 더 낭창 거리는 느낌...

 

핑 채 스탁 샤프트들이 주로 낭창대는 느낌인지...

 

강한 샤프트가 필요했는데 형님한테 rmx 2220 을 받아서...

 

야마하 rmx220 은 샤프트 강도는 맘에 드는데...

 

먼가 무거운 느낌이 들고 가볍게 낚아채는 느낌이 안들어요. 물론 제 스윙이 더 문제가 있을꺼란건 ... 당연할텐데...

 

 

좀더 회초리처럼 가볍게 휘두를수 있는 샤프트가 있는 드라이버 브랜드는 어떤게 있을까요 ?

 

 

 

전 그냥 스탁샤프트에 만족하고 백언저리 스코어 실력이라 샤프트에 더 투자할 이유는 없을것 같습니다.

 

 

 

 


추천 4 반대 0

댓글목록

저랑 굉장히 비슷하신대요. 58-60 (지금은 59-63)
반대 답변 드려 먼저 죄송.

샤프트에 투자하세요. 절대 안 아깝습니다.
벤투스 레드 벨로코어 5s 가 딱 그런 느낌...골프존 병행수입으로 샀어요. 33만원. 강추! (TR 아님)
딱딱한데..가볍고...낚아채는 느낌까지... 슬라이스 사라지고. 왼쪽 보고 쳤던 것도 없어졌어요. (업자아님)
12년차 골린이입니다.

    1 0

제가 샤프트에 대해선 아는게 없고... 골린이가 투자해봤자 똑같을꺼 같아서 란 생각을 가지고 있는데...  비슷한 고민을 하셨다고 하시니 맘에 와닿네요.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핑 샤프트가 같은 강도여도 좀 낭창거리죠.
드라이버 샤프트는 이것저것 써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투자 대비 제일 효과 좋습니다.

    0 0

예 감사합니다.

    0 0

핑 샤프트 https://vvd.bz/cgcJ
추천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파트너스제휴수수료제공받음

    0 0

UST MP5 샤프트 써보세요 가볍고 강합니다 싸구요..

    1 0

검색해보겠습니다. 샤프트를 알아보려니 엄두가 안나는거 같아요. 종류나 가격이나...

    0 0

저는 예전에 jpx900 드라이버 대란때의 스피더 에보2 569s 를 드라이버 바꿀때마다 옮겨서 쓰는데 좋습니다.. 박민지 프로도 이 샤프트 여러개 쟁여두고 쓴다고 하죠..
중고로 싸게 구할 수 있지 않을까요?

    0 0

오 저 박민지 프로 팬인데... 이런거 구해서 가게가서 제 드라이버채에 끼워달라고 하면 되는건가요 ?

    0 0

볼스피드 50 대 분들의 벤투스, 데이토나 스피더 LS 추천드려보아요 단점은 매물이 잘없고 비싸요

    1 0

검색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0

스탁은 다 물렁해서 ㅎㅎ
tour ad 모델들 5s나
텐세이 프로 모델들 5r 정도 하심 될듯요 ㅋ

    0 0

조지아 50s 가성비좋습니다(타감은 약간구림)
저도 62~65언저리 나오는데 가볍고 단단한놈이 몸에 맞아서 이것저것바꿔보다가 지금은 조지아 사용중입니다
스릭슨 구형 미야자키 샤프트도 괜찮던데 이건 드라이버 구해서 슬리브바꿔야됩니다
둘다 토크 3중후반대, 중고가 10만이하 가능합니다

    1 0

오 중고가 10만이하 좋네요. 조지아 50s 찾아볼께요.

    0 0

미국산 캘러웨이 매버릭 스탁 샤프트 중 하나였던 UST mamiya helium 샤프트가 40그람대가 있습니다.
제가 45g R 샤프트 쓰는데 한국 S 정도 느낌이구요, 아주 가볍고 좋습니다.
볼스피드는 65정도 나와요

    0 0

시타를 해보실 수 있으시면 해보시고 잘 맞는 샤프트가 있다면 기억을 해두셨다가 그 샤프트의 무게와 토크값을 검색해서 찾아보세요. 킥포인트까지 고려하시면 더 좋구요. 그 정보를 기반으로 골포 회원님들이 추천해주신 샤프트중에 가장 유사한 스펙의 샤프트로 교체하시면 아마 실패 확율은 현저히 낮다고 봅니당!

    0 0

딱 200에서 더 멀리치고싶다는 욕망 없으시면 조지아 4S로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체력이 남아요 ㅋㅋㅋ 전 이거 항상 180도 못치는 친구줬는데 요즘은 200씩 치더라고요. 220까지 치시면 5S가세요. 확실히 중고 구하기도 쉽고 처분도 쉽습니다.

    0 0

이게 생각해보니 경도가 올라간 느낌을 무겁게 느끼는건지 샤프트 자체가 무거운건지도 잘 파악이 안되네요. 그냥 지난 핑 뉴지 sr 채보다 훨씬 무겁게 느껴진다는거만 느껴져서... 딱딱해서 오히려 안정감을 올라간 느낌인데 거리를 내려고 욕심부리니 먼가 찰싹 하고 날라가는 느낌이 안들어서요.

    0 0

제가 쓰는 샤프트가 미쯔비시 뱅퀴시 4s인대 48g에 s입니다. 벤투스 블루 5s가 58g이니 10g 차이나내요. 스피드가 나는 사람에게 적당한 제품은 아니고 220~30미터 정도에 방향을 안정적으로 잡아주는 제품입니다. 샤프트가 가볍다 보니 헤드 무게가 상당히 무겁게 느껴지는 감이 있긴 합니다.

    1 0

제 rmx220 샤프트 스펙보니 54g 에 6.4 토크더군요. 48g 대면 좋네요. 그런데 샤프트가 가벼우면 헤드무게가 또 무겁게 느껴지는군요. 그런건 잘 몰랐던 내용이네요. 밸런스를 또 생각해야 하는군요. 어렵네요. 감사합니다.

    0 0



리모컨

맨위로
 댓 글 
 목 록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