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입니다 > 자유갤러리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입니다
일반 |
teatree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06-09 01:25:29
조회: 60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작년 늦가을에 다녀왔던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입니다.

현재까지도 계속 기부금으로 건축중인 건물로 보는 면마다 느낌이 달랐던 특이한 곳입니다.

성당내부는 스테인드글라스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ㅎ

요기는 저한테 베스트였던 가우디가 작업한 쪽이에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놀라운건 5년전이나 지금이나 공사한다는거...

    0 0
작성일

언젠가 한 번 가볼 수 있기를...........

    0 0
작성일

웅장하네요 ㅎㅎ

    0 0
작성일

멋지네요. 저도 언젠가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구엘공원도요.. >_<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