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작년 늦가을에 다녀왔던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인상깊었던 사그라다파밀리아성당입니다.
현재까지도 계속 기부금으로 건축중인 건물로 보는 면마다 느낌이 달랐던 특이한 곳입니다.
성당내부는 스테인드글라스가 참 인상적이었어요 ㅎ
요기는 저한테 베스트였던 가우디가 작업한 쪽이에요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놀라운건 5년전이나 지금이나 공사한다는거... |
|
|
언젠가 한 번 가볼 수 있기를........... |
|
|
웅장하네요 ㅎㅎ |
|
|
멋지네요. 저도 언젠가 한번 꼭 가보고 싶습니다. 구엘공원도요.. >_<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