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인트로또가 포인트 차감으로 하는거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포인트로또가 포인트 차감으로 하는거군요^^...
행복돌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20:50
조회: 666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그냥 있길래 자동으로 매번 시도했는데..알고보니 포인트가 2점씩 차감되는거였군요.ㅎㅎ..

 

응모한 사람들 포인트 모아서 그걸 1등 걸린분들 나누시는건가.음.

 

어쨌든 아무 생각없이 하다가 처음으로 알았네요.ㅎㅎ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2레벨은 차감이 안되고 3레벨부턴 차감이 되죠!

    0 0
작성일

포인트 넣고 포인트 먹기죠 ㅋㅋ

    0 0
작성일

로그인하면 포인트 그대로 포또에 쓴다 생각하시면 맘 편합니다 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