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상 탄핵확정!-민주당 부결되면 의원직 총사퇴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사실상 탄핵확정!-민주당 부결되면 의원직 총사퇴
 
C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29:13 [베스트글]
조회: 3,980  /  추천: 39  /  반대: 0  /  댓글: 51 ]

본문

국회해산

덩달아 새누리당도 의원직 상실..ㅋㅋㅋ경축이네요


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61208000113

추천 39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대박...수를 던지네요..

    0 0
작성일

소름끼쳤습니다 와... 박수를!!

    0 0
작성일

와 이건 진짜 신의 한수네요.. 진짜 이번 국회의원 선거를 보면 선거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실하게 보여주네요!

    7 0
작성일

대박이네요 ㅋ 배수진이네요

    0 0
작성일

국민이 있으니 쫄 필요가 없죠~ ㅎㅎ

    2 0
작성일

흠 이게 어떤 결과로 돌아설지 모르겠네요 잘 마무리되길

    0 0
작성일

정족수 미달로 국회해산하면 다시 총선을 하게되죠.

지금 이분위기에서 총선들어가면 매국노당은 공중분해 간판내리는거고

민주당 정의당 및 현재의 여러 야당 합쳐서 개헌선 나올 겁니다.

이제 매국노당은 빼도박도 못하고 꼼짝없이 타작당하는거죠.

이래도 저래도 훅 가는겁니다.

    18 0
작성일

1. 전체 국회의원 투표를 다시하는건가요?
2. 아님 사퇴한 민주당 121명만 보궐선거를 하는건가요?

    1 0
작성일

2. 입니다.

그러나 제 생각엔 매국노당이 사퇴안하고 남아있으면 국회에 한 300만명 몰려가서 다 뒤집어 버릴 가능성이 매우 높다고 보고있습니다 -_-; 

지금같은 국민분노상황에서 더하기 부결까지 되고 더하기 매국노당만 의원직 유지한다?
아마  매국노당 의원 및 관련자들 신상명세가 인터넷에 쫙 돌고 집단린치를 걱정하며 어디 나가지도 못하는 분위기가 될 가능성도 있다고 봅니다.-_-;;;

    0 0
작성일

2번입니다만,
여당에서 자꾸 부결되면 야당책임이라고 회피하니
공세를 취한겁니다. 국민의당까지 사퇴한다고 하니
새누리당만 남았네요.

    0 0
작성일

새누리가 미치면 오히려 부결되고 지들 마음대로 할수 있겠네요. 200명은 최소 정원이지 해산규정이 아닙니다. 부족하면 보궐선거 하면 될뿐.

    0 0
작성일

위에 분들 적으신 것 처럼..
지금처럼 분노가 극에 달한 상황에서 정당한 방법으로 표출되는 집단린치.. 견딜 수 있을까요?!
견딜 깡이나 있을지 모르겠네요 ㅋㅋㅋ 할줄 아는건 불법으로 이권 챙기고 남 공격하고 재산 축적 하는거 빆이니.

    0 0
작성일

코끝이 찡해지고 가슴이 벅찹니다

    2 0
작성일

오호라 이런 멋진 수가...
목숨을 걸어야 낼 수 있는 수죠.
정말 재선거 하면 그 만큼 보상 받을겁니다.

    0 0
작성일

진짜 멋지네요 엄청난 결단력

    1 0
작성일

.

    0 0
작성일

그리고 이렇게 함으로써 민주당은 이번 탄핵의 투표를 가지고 장난을 치지 않겠다는 결의를 보여주는 듯해서 정말 좋네요.
한편으로 물타기하는사람중에는 일부로 민주당이 탄핵 부결시켜서 새누리당에 뒤집어 씌운다..는 사람도 있었거든요.

    4 0
작성일

부결시 비박도 총사퇴 이런식으로 선을그어야 비박도 사는길일텐데 과연 머리가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요 ㅎㅎ

    1 0
작성일

아직도 뭔가 더 얻어낼게 없을까 고민중이겠지요.

    1 0
작성일

와 정말 소름..

    0 0
작성일

반가운 소식이네요.

    0 0
작성일

의원직 총사퇴 결의는 과거 있었지만 실행까지는 간적이 없었던거 같은데요. 덕분에 야당 총사퇴시 새누리만 남는거야?...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그냥 바로 의회 전체 해산이군요. ㅋ  현상태에서 총선 다시 하면 새누리당은 몇석이나 얻을까요... 아마 바로 3당으로 가게 되겠죠. 만의 하나 부결되도 안전장치가 있는 셈이네요. 굿...

    2 0
작성일

우와 좋은 생각이에요

    0 0
작성일

응원합니다 더민주!!

    0 0
작성일

역시 이정도는 해야죠 ㅎ

    0 0
작성일

멋집니다!!

    0 0
작성일

굳뜨~

    0 0
작성일

진짜 못을 박는군요 완전히 ㄷㄷ

    0 0
작성일

당연한 혈세값 제대로 하시네요.

    0 0
작성일

진짜 다 조져버렸으면. 지금 총선 다시하면 새누리 니네가 1당 될수 있을거같애? 자리 보전하고 싶으면 그냥 찬성해라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