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대박...수를 던지네요.. | ||
|
|
작성일
|
|
|
소름끼쳤습니다 와... 박수를!! | ||
|
|
작성일
|
|
|
와 이건 진짜 신의 한수네요.. 진짜 이번 국회의원 선거를 보면 선거가 얼마나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 확실하게 보여주네요! | ||
|
|
작성일
|
|
|
대박이네요 ㅋ 배수진이네요 | ||
|
|
작성일
|
|
|
국민이 있으니 쫄 필요가 없죠~ ㅎㅎ | ||
|
|
작성일
|
|
|
흠 이게 어떤 결과로 돌아설지 모르겠네요 잘 마무리되길 | ||
|
|
작성일
|
|
|
정족수 미달로 국회해산하면 다시 총선을 하게되죠.
| ||
|
|
작성일
|
|
|
1. 전체 국회의원 투표를 다시하는건가요?
| ||
|
|
작성일
|
|
|
2. 입니다.
| ||
|
|
작성일
|
|
|
2번입니다만,
| ||
|
|
작성일
|
|
|
새누리가 미치면 오히려 부결되고 지들 마음대로 할수 있겠네요. 200명은 최소 정원이지 해산규정이 아닙니다. 부족하면 보궐선거 하면 될뿐. | ||
|
|
작성일
|
|
|
위에 분들 적으신 것 처럼..
| ||
|
|
작성일
|
|
|
코끝이 찡해지고 가슴이 벅찹니다 | ||
|
|
작성일
|
|
|
오호라 이런 멋진 수가...
| ||
|
|
작성일
|
|
|
진짜 멋지네요 엄청난 결단력 | ||
|
|
작성일
|
|
|
. | ||
|
|
작성일
|
|
|
그리고 이렇게 함으로써 민주당은 이번 탄핵의 투표를 가지고 장난을 치지 않겠다는 결의를 보여주는 듯해서 정말 좋네요.
| ||
|
|
작성일
|
|
|
부결시 비박도 총사퇴 이런식으로 선을그어야 비박도 사는길일텐데 과연 머리가 잘 돌아갈지 모르겠네요 ㅎㅎ | ||
|
|
작성일
|
|
|
아직도 뭔가 더 얻어낼게 없을까 고민중이겠지요. | ||
|
|
작성일
|
|
|
와 정말 소름.. | ||
|
|
작성일
|
|
|
반가운 소식이네요. | ||
|
|
작성일
|
|
|
의원직 총사퇴 결의는 과거 있었지만 실행까지는 간적이 없었던거 같은데요. 덕분에 야당 총사퇴시 새누리만 남는거야?...라는 의문이 있었는데 그냥 바로 의회 전체 해산이군요. ㅋ 현상태에서 총선 다시 하면 새누리당은 몇석이나 얻을까요... 아마 바로 3당으로 가게 되겠죠. 만의 하나 부결되도 안전장치가 있는 셈이네요. 굿... | ||
|
|
작성일
|
|
|
우와 좋은 생각이에요 | ||
|
|
작성일
|
|
|
응원합니다 더민주!! | ||
|
|
작성일
|
|
|
역시 이정도는 해야죠 ㅎ | ||
|
|
작성일
|
|
|
멋집니다!! | ||
|
|
작성일
|
|
|
굳뜨~ | ||
|
|
작성일
|
|
|
진짜 못을 박는군요 완전히 ㄷㄷ | ||
|
|
작성일
|
|
|
당연한 혈세값 제대로 하시네요. | ||
|
|
작성일
|
|
|
진짜 다 조져버렸으면. 지금 총선 다시하면 새누리 니네가 1당 될수 있을거같애? 자리 보전하고 싶으면 그냥 찬성해라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