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휴양지 질문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태국 휴양지 질문요
정의구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0:56:42
조회: 654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태국에 해안도시, 섬 휴양지가 많던데,

해안도시랑 섬...차이 있나요?

섬 휴양지는 한번도 안가봤는데, 보통 작은 섬이라도 한군데 가서 거기서만 지내는지

아니면 가까이 있는 섬끼리 다 둘러보는지 궁금해요.(풍경이 다 비슷할 것 같기도 하고..)

분위기 조용한 곳 아시는 데 있으면 순서대로 알려주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태국도 섬 많습니다. 물도 맑고 쉬다올곳도 많죠 보통 푸켓주변에서도 많이 갑니다 푸켓에서 가까운 피피섬만해도 지내기 괜찮아요

    0 0
작성일

끄라비가 그렇게 좋담서요?

    0 0
작성일

사무이는 뱅기로 가서 일정내내 있었어요
특별히 할건 별로 없고 거기서도 낭유안인가 다른 곳으로 이동해서 이것저것 하긴해요
아무래도 섬으로 가면 휴양에 집중되고 해안이라도 내륙이면 볼거리나 쇼핑위주로 가겠죠?

    0 0
작성일

코피피

    0 0
작성일

코리뻬 추천합니다. 가는 길은 험해요 ㅋㅋ

    0 0
작성일

섬이면 역시 사무이가 좋지 싶습니다. 돈은 좀 들어도요. 가까운 섬쪽으로 익스커션을 나갈 수는 있는데, 우리나라처음 좁은 나라가 아니다보니 가까운데 나가도 배로 2시간씩 걸립니다. 일정도 아무래도 더 길어지구요. 해안이면 푸켓이나 카오락쪽으로 가서 시즌이 맞다면 안다만에 가는게 좋겠지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