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보> 20대女, 청와대로 승용차 돌진, 경비경찰관 부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속보> 20대女, 청와대로 승용차 돌진, 경비경찰관 부상
오로라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08 11:16:41
조회: 1,132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마음은 이해하지만 엄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일은...

    0 0
작성일

아.. 그냥 운전미숙이래요 (라고 운전자는 주장하는 듯) ㅎㅎ

    0 0
작성일

애국자시네여

    2 0
작성일

청원경찰은 뭔 죄인가요??
애국으로는 보기 힘들것 같은데요?

    1 0
작성일

기사를 보면 의도에 의한 사고가 아니라 단순 교통사고를 주장하네요.

    0 0
작성일

급발진 같은뎁 ㅋㅋㅋㅋㅋ

    0 0
작성일

딴생각했다잖아 ㅡ_ㅡ;

    0 0
작성일

탄핵 부결되면 진짜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1 0
작성일

어허 이런

    0 0
작성일

진짜 시국사태 문제면 자기 행위에 대한 명분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운전미숙이란 이유로 회피할러고 하진 않지요. 진짜 운전미숙같구요.

만약에 시국문제로 항의성으로 한거면 평화시위로 의사를 표현한 국민들 얼굴에 먹칠하는거죠

    2 0
작성일

이건 진짜 운전미숙 같던데요? 에혀 운전좀 잘하자. 다른 사람 다치는 일 없게...

    2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