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마음은 이해하지만 엄한 사람을 다치게 하는 일은... | ||
|
|
작성일
|
|
|
아.. 그냥 운전미숙이래요 (라고 운전자는 주장하는 듯) ㅎㅎ | ||
|
|
작성일
|
|
|
애국자시네여 | ||
|
|
작성일
|
|
|
청원경찰은 뭔 죄인가요??
| ||
|
|
작성일
|
|
|
기사를 보면 의도에 의한 사고가 아니라 단순 교통사고를 주장하네요. | ||
|
|
작성일
|
|
|
급발진 같은뎁 ㅋㅋㅋㅋㅋ | ||
|
|
komachuyhv님의 댓글 komachuyhv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딴생각했다잖아 ㅡ_ㅡ; | ||
|
|
작성일
|
|
|
탄핵 부결되면 진짜 ......상상만해도 끔찍하네요.. | ||
|
|
작성일
|
|
|
어허 이런 | ||
|
|
작성일
|
|
|
진짜 시국사태 문제면 자기 행위에 대한 명분을 중요시하기 때문에 운전미숙이란 이유로 회피할러고 하진 않지요. 진짜 운전미숙같구요.
| ||
|
|
작성일
|
|
|
이건 진짜 운전미숙 같던데요? 에혀 운전좀 잘하자. 다른 사람 다치는 일 없게...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