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역인원 7만명은 어디서 모집하는거죠?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방역인원 7만명은 어디서 모집하는거죠?
흰둥이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8:50:09
조회: 89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군인들은 부모들이 반대해서 2천밖에 지원안했다던데

 

나머지 6만8천명은  공무원인가요? 알바인가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공무원입니다.

몇년전 조류독감 유행했을때도 그지역 공무원 + 조류독감이 발생하지 안은 지역 공무원중 차출인원이 방역활동을 했어요.

    1 0
작성일

공무원이에요

    1 0
작성일

사람 부족해서 외노자도 쓴다고..

http://m.asiatoday.co.kr/kn/view.php?r=articles/20161221010014457#cb

    0 0
작성일

전문인력인지는모르겠지만 몇달하면그만둔다던데
생명을 그래도 매장하는게 힘이든건지
모자라서 일선일반공무원들 차출해서 모으나봐요

    1 0
작성일

공무원들도 개고생이네요;;

    2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