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군인들은 부모들이 반대해서 2천밖에 지원안했다던데
나머지 6만8천명은 공무원인가요? 알바인가요?
|
|
|
|
|
|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공무원입니다.
| ||
|
|
작성일
|
|
|
공무원이에요 | ||
|
|
작성일
|
|
|
사람 부족해서 외노자도 쓴다고..
| ||
|
|
작성일
|
|
|
전문인력인지는모르겠지만 몇달하면그만둔다던데
| ||
|
|
작성일
|
|
|
공무원들도 개고생이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