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 정유라 20살로 보이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혐] 정유라 20살로 보이나요?
 
KMJHSC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09:38:27
조회: 4,216  /  추천: 5  /  반대: 1  /  댓글: 56 ]

본문



언론에서 정유라 정유라 말로만 했지 관심있게 보지는 않았는데 오늘 사진이 대문짝만하게 나온게 있네요...

정유라가 20살이라는데 임신에 출산을 했다고는 쳐도 20살로는 안보이네요. 이제 곧 21살이겠지만..

20살 대학생 새내기의 풋풋함이 전혀 느껴지질 않아요. 제 조카랑 동갑인데 조카보단 많이 나이가 들어보여요.. 한 25살에서 27살? 어찌 보면 서른? 하여튼 스물은 좀 심해보이네요..

추천 5 반대 1

댓글목록

작성일

20대 중후반으로  보이네요.

    1 0
작성일

맞죠?

    0 0
작성일

.....

    2 0
작성일

성형 후에 저렇다면 성형전은 눈뜨고 못볼 듯

    0 0
작성일

스물이 아니라는 말이 있더군요.. 음

    3 0
작성일

그래서 ㄹ혜의 딸이라는 설이 떠도는거 같아요. 사실이면 ㄹ혜는 순시리의 새엄마 뻘이고 순시리와 유라는 이복 자매지간. ㅎㄷㄷ

    1 0
작성일

개족보도 이런 개족보가 없네요 ㅎㅎ

    1 0
작성일

개처럼 이남자 저남자 붙어먹잖아요ㅋㅋ
동물의 왕국~

    3 0
작성일

헉... ㅋㅋ
이게 나라냐? 제가 청와대에 허고 싶네요.

    0 0
작성일

닮았네요..

    1 0
작성일

저도 닮았다는 생각이 들어요

    0 0
작성일

정유라 중학생때 승마관련 취재한기자들사이에 말않았죠.
중학생같이 안보인다고...

    2 0
작성일

그랬을꺼 같아요

    0 0
작성일

ㄷㄷㄷ 20살이었나요?
20대 후반? 30초 로 봤네요

    2 0
작성일

공식적으로는 스물 맞아요 ㅎㅎ

    0 0
작성일

20대는 절대.....
30대로 보이는군요....

    2 0
작성일

자꾸만 올라가는중..
꼭 경매중인거 같아요

    0 0
작성일

한동안 다이어트 할거 같네요
구역질이 나서 식사불가 ㅋㅋ

    1 0
작성일

그래서 혐 붙인거예요
죄송..

    0 0
작성일

알고 본거에요 ㅋㅋ
연말이라고 술자리가 많아서 ㅋㅋ

    1 0
작성일

아하..
건강 챙기시며 정유년 맞이하시길..

    0 0
작성일

병신년에 이어

내년이 정유연 아니 정유(라)년의 해인가요?

    1 0
작성일

정유년에는 미친 닭이 가고 새로운 닭의 해가 오내요.. ㅋㅋ
덤으로 시리와 정유라도 보내야겠지요. 시리는 자기 입으로 종신형 살겠다니 살게 해드려야죠..

    2 0
작성일

어차피 사형 선고되도 집행이 안되는데
깔끔하게 사형나왔으면하네요

종신형 살면서 세금아깝지만....

    0 0
작성일

요괴같다..

    2 0
작성일

순시리 눈빛이 너무 무서워요.
잊을래야 잊히질 않네요

    0 0
작성일

김성모 만화에 나오는 여자케릭터 같음...

    1 0
작성일

사진 좀 올려주세요..

    0 0
작성일


엄청난 미인....

    4 0
작성일


엄청난 미인? ㅋ

    5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