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너무 장사안되네요.. ㅜㅜ 좀 멘붕..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요즘 너무 장사안되네요.. ㅜㅜ 좀 멘붕..
밥좀주세요네에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6-12-29 10:12:55 [베스트글]
조회: 4,069  /  추천: 22  /  반대: 0  /  댓글: 34 ]

본문

쇼핑몰하고 있는데 주문이 1건도 없어서 좀 멘붕이네요..

평소엔 최소한 10건이상은 있었는데..

에혀 ㅜㅜ 저만 이런거아니죠?

 



 


추천 2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연말에는 폭팔해야하는거 아닌가요?
이벤트라도...

1+1 하면 10%할인 이런거?!

    3 0
작성일

네 무료배송 쿠폰이라도 뿌릴려구요.
심각하네요.. 흑

    0 0
작성일

.

    1 0
작성일

요즘 좀 힘든시간인 것 같네요 ㅠㅠ

    3 0
작성일

그쵸?
경기가 많이 안좋은거같아요. 이런적이 없었는데..

    0 0
작성일

세월호 메르스때보다 더 장사가 안되요...

    1 0
작성일

그때도 주문은 있었을거예요 아마... ㅜㅜ 네이버쇼핑에서 나름 상위에 나오는데도 이러네요.

    1 0
작성일

요즘 최악입니다 ..

    1 0
작성일

글게요.. 이거 뭐 적자날거같아요..

    0 0
작성일

어제 어머니 모시고 NC송파 갔었는데 엄청나게 한산하더군요.
식당가든 의류코너든 너무 사람이 없어요. 어머니 옷 좀 보러
갔는데 어느 매장이든 들어가면 자동으로 전담마크라 부담이..;

    1 0
작성일

ㅎㅎ어머님 부담스러우셨겠어요

    1 0
작성일

저희부모님도 자영업하는데 손님이 없다고하네요 요즘 ㅠㅠ

    1 0
작성일

네 그런데 저희어머니 일하시는 호프집은 장사잘된다네요..흠..

    0 0
작성일

1월에 세일들어갈까봐 안 사는거 아닐까요

    1 0
작성일

소비자들이 지갑을 꽁꽁 닫는데요 ㅠ
너무 조급해하지 마시고 화이팅~

    2 0
작성일

아고 감사합니다 님도 화이팅!!

    0 0
작성일

뭐파시는지궁굼 하네요

    1 0
작성일

에구유ㅠ 힘내세여 지금이 힘든시기라고 하더라구요

    1 0
작성일

소비자들이 영말이라 돈을 많이써서그래요

    2 0
작성일

어떤 쇼핑몰이에요??
궁금궁긍

    1 0
작성일

요즘 다 힘들죠 ㅠ

    1 0
작성일

어딘가요 ㅎㅎ 괜찮으면 하나씩이라도 사드리고 싶네요 ㅜㅜ

    1 0
작성일

역시 요즘 힘든거였군요.. 힘내세요!

    1 0
작성일

소셜이랑 쇼핑몰에서 쿠폰을 대박으로 뿌리고 있어서
그외 제품군들이 직격탄 맞는거 같은데요.
해당 쿠폰들 적용가능한 상태의 제품군을 꾸리면 후루룩 나가지 않을까요

    1 0
작성일

요즘 시기도 그렇고 연말이라 장사가 잘 안 되는것 같아요ㅜㅜ

    1 0
작성일

쇼핑몰 뭐하시나요?
그리고 가게 / 창업 홍보 되는 공간에 글도 써보세요.
루리웹 사이트가 좀 매니아적이긴 하나 그래도 회원수 어느정도 있고 올려라도 보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창업/홍보 게시판이라 홍보 막 해도 됩니다.
http://bbs.ruliweb.com/hobby/board/600001

    2 0
작성일

와..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힘내세요...!

    1 0
작성일

필요한 물품이라면 도와드리는 겸해서 주문할 수 있는데 무슨상품취급하시나요?ㅎ

    1 0
작성일

댓글 모두 감사합니다..ㅠㅠ 홍보는 안할께요 어차피 여자꺼라서 흥미가 안가실거예요 열심히 방법을 찾아보겠습니다. 댓글 정말 힘이 납니다!! 장사하시는분들 직장인분들도 모두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