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발 소니헤드폰 오늘 받았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홈플러스발 소니헤드폰 오늘 받았습니다
 
박사모aut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19:42:23
조회: 522  /  추천: 0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전투모 56 7 기준 널널합니다
아마 59쓰던분들까진 맞으실 겁니다.
그러나 정수리쪽을 보호해주는 패드가 없어서
장시간 사용시 좀 아프실수도..

제가쓰던 삼성 싸구려 헤드폰의 피복이 다 벗겨져서 구매했으나 그닥 가성비가 좋은지는 모르겠습니다..

착용감은 확실히 별로고, 귀를 덮어주는 마개부분이 얇다고 해야하나요 아무튼 부실해서 좀 싸구려티가 납니다.

총평 5점만점에 3점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59에게 희망을 주지마세요.

반품사유에 머리가커서 안맞음.이라고 적기 싫습니다.ㅋㅋ

    0 0
작성일

길이조절 끈이 생각보다 폭이 넓어요
맞으실겁니다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