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타 칫솔 어떤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왕타 칫솔 어떤가요?
생각안남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19:50:17
조회: 937  /  추천: 0  /  반대: 0  /  댓글: 0 ]

본문

저번에 딜게에서, 왕타칫솔 체험팩 사서 몇일 써봤는데

평 대로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근데 몇일 지나고보니, 몇일 이빨 안닦고

혀로 이빨 만져보면? 매끈한게 아니라 오돌토돌한 느낌이 나잖아요

 

그렇게 어금니나 미세한 지역에 치석이 쌓이더라구요

 

이게 미세모고 너무 커서그런지

어금니나, 조금 미세한 지역에는 힘을주어 닦기가 힘들어서 그런지...

 

그래서 원래 쓰던 메디안 치석케어 칫솔로 닦으니

매근매끈하고 개운하네요

 

치과에서도, 피가 나더라도 

그냥 힘주어서 치석 안쌓이게 닦으라고 해서..

 

 

개인적인 평이었습니다 ㅎㅎ

님들은 어떠셨어요?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