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블릿 액정 속에 먼지는 보통 있는 건가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태블릿 액정 속에 먼지는 보통 있는 건가요?
척이다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19:57:44
조회: 802  /  추천: 1  /  반대: 0  /  댓글: 5 ]

본문

태블릿 액정 안에 먼지유입은 보통 있는건가요?

교품을 해도 계속 액정 속에 먼지 있는 제품이 오던데 

태블릿 쓰시는 분들에게궁금해서 질문드립니다.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는 서피스,비보탭,갤탭E,탭A2016사용중인데
갤탭때 먼지로 교품 몇번한적있긴해요

    1 0
작성일

이번에 갤탭을 샀는데 교품 계속 하고 있네요

    0 0
작성일

이상하네요
태블릿 아이패드1부터해서 30여대는 산 것 같은데
한번도 먼지없던데요

    0 0
작성일

그거 교환가능해요

    0 0
작성일

보통 중국브랜드가 그럴거에요
윈도우태블릿 좀 비싼 거 쓰고 있는데 없어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