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구한 영양제 왔습니다!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직구한 영양제 왔습니다!
공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04:16
조회: 55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4 ]

본문

요즘 만성피로에 몸도 마음도 지쳐서 때가 왔나 싶었어요.

원래 이런거 안챙겨 먹으니 직접 산 것도 처음일 정도였는데 손수 알아봤으니...

예정일 맞춰서 딱 잘 오네요ㅋㅋ 한 4일 정도 걸린듯

 

얼라이브는 제가 먹고 밀크씨슬은 누나 주려고요. (원래 예정에 없던 나눔 T_T)

부모님도 저렴한거지만 미네랄 위주로 하나씩 사드렸고요.

 

원래는 마그네슘이 주목적이었는데 성분표가 3알 기준인걸 1알 기준인줄 알고 봐서

따로 구입해야 할 것 같네요. 자의로 나눔당한 밀크씨슬도 사야겠고요.

 

근데 이미 쓴 돈이 있어서 선뜻 결제버튼이 안눌러지는걸 어쩌죠ㅋㅋㅋ

 

제발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요즘 너무 힘들...쥬륵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보충제는 보충제로만 드세요 ㅎㅎ

뭐 이런 글 적는 저도 종류별로 단계별로 챙겨 먹긴 합니다만...

    1 0
작성일

네 뭐든 만능은 아니니까요ㅎㅎ
몸에 에너지가 너무 부족한 것 같아서 효과좀 봤으면 좋겠습니다.

    0 0
작성일

저도 비타민 B-12, 빌베리, 오메가3, 비타민C, 루테인, 비오틴, 밀크시슬 등 이것저것 다 먹는데 결론은 수면 7시간 이상이 가장 효과가 좋았습니다. 수면 부족이면 아무리 다른거 잘 먹어도 소용이 없더군요.

    1 0
작성일

잠은 몸과 마음의 보약인 것 같아요. 개운하게 일어나면 정신적으로도 상쾌한것이...
근데 요즘 수면부터가 저질이라 약의 도움을 좀 받아볼까 하고 있습니다ㅋㅋ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