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카드로하시면 돈이 좀 더 나갈거구요. 환전하세요.
| ||
|
|
작성일
|
|
|
환전이 답이군요.. 감사합닏 ㅎ | ||
|
|
작성일
|
|
|
현금은 15-20만원 정도만
| ||
|
|
작성일
|
|
|
오 그러면 되겠네요!! | ||
|
|
작성일
|
|
|
삼시세끼 밥값만 있음되겠네요!
| ||
|
|
작성일
|
|
|
교통비가 비싸다고 들엇 ..ㅎ | ||
|
|
작성일
|
|
|
카드 안돼는 곳이 은근많고 길거리먹방찍으려면 환전 필수죠 ... 네일동이 여행계획표랑 후기 통째로 많이 올려주시는데 그거 참고하시면 될듯... | ||
|
|
작성일
|
|
|
그래야겠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
|
|
작성일
|
|
|
숙박 빼고 10만원이요 | ||
|
|
작성일
|
|
|
감사합니다ㅎ | ||
|
|
작성일
|
|
|
사람마다 소비성향이 다르니까 정답은 없겠지만..
| ||
|
|
작성일
|
|
|
흠... 사실 뭐 할지도 안정해져서ㅠㅠㅠ 후딱 정해야 겠네요 | ||
|
|
작성일
|
|
|
어디 다니실건가에 따라서 패스를 구입하시던가 100엔 버스를 이용하시던가 하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 ||
|
|
작성일
|
|
|
대략 항공권 15만 호텔은 대략 6~10만잡고
| ||
|
|
작성일
|
|
|
1박2일이심 거의 시내에만 계시겠네요 텐진ㅡ다자이후 뭐 그정도 다니실꺼면 교통비라고 칠것도 따로 없구요.. 인당 하루 5000ㅡ8000엔이면 적당히 먹고놀고 옵니다 물론 쇼핑은 빼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