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
JHooka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22:42
조회: 577  /  추천: 2  /  반대: 0  /  댓글: 15 ]

본문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카드로하시면 돈이 좀 더 나갈거구요. 환전하세요.
1박2일이면 2만엔정도만 챙겨가시면 충분하다고 생각되네요.

    1 0
작성일

환전이 답이군요.. 감사합닏 ㅎ

    0 0
작성일

현금은 15-20만원 정도만
나머지는 카드들고 당겨서 비싼거는 카드로 쓰세요

    1 0
작성일

오 그러면 되겠네요!!

    0 0
작성일

삼시세끼 밥값만 있음되겠네요!
일박이일이면 멀리나갈일도 없으니
나머지 버스비정도만 있음 될거구요.

    2 0
작성일

교통비가 비싸다고 들엇 ..ㅎ

    0 0
작성일

카드 안돼는 곳이 은근많고 길거리먹방찍으려면 환전 필수죠 ...  네일동이 여행계획표랑 후기 통째로 많이 올려주시는데 그거 참고하시면 될듯...

    1 0
작성일

그래야겠네요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작성일

숙박 빼고 10만원이요

    1 0
작성일

감사합니다ㅎ

    0 0
작성일

사람마다 소비성향이 다르니까 정답은 없겠지만..
숙박비 제외하고, 하루에 5천엔 정도면 그럭저럭(!) 즐기다 올 수 있습니다. (교통비도 무시못하기에..)
맛있고 비싼 음식 먹고싶거나 선물까지 사고 싶다면 추가로 더 들고가셔야 할것입니다.
하루 5천엔은 정말 그럭저럭 즐길 수준만 허락됩니다.

    1 0
작성일

흠... 사실 뭐 할지도 안정해져서ㅠㅠㅠ 후딱 정해야 겠네요

    0 0
작성일

어디 다니실건가에 따라서 패스를 구입하시던가 100엔 버스를 이용하시던가 하면 저렴하게 이용하실 수 있을거에요

    0 0
작성일

대략 항공권 15만 호텔은 대략 6~10만잡고
지하철 하고 버스.. 먹고 사고 쓰는거
엔화 환전은 1만~2만엔정도 하시면 되겠어여
(선물 기념품 덜 사면 그만큼 절약됩니다)
호텔은 아고다 나 호텔스닷컴 같은곳 보시고
신용카드 추가 할인조건 같은거 있는지 보세요.

    0 0
작성일

1박2일이심 거의 시내에만 계시겠네요 텐진ㅡ다자이후 뭐 그정도 다니실꺼면 교통비라고 칠것도 따로 없구요.. 인당 하루 5000ㅡ8000엔이면 적당히 먹고놀고 옵니다 물론 쇼핑은 빼구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