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탈출까페 가보신분 계시나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방탈출까페 가보신분 계시나요?
 
소화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30:43
조회: 1,346  /  추천: 3  /  반대: 0  /  댓글: 11 ]

본문

호기심에 가볼까 생각중인데

비용이랑 난이도가 궁금하네요

그리고 가장 궁금한건

다 못풀면 못 나오나요? ㅠㅠ

추천 3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저두 궁금해요 ㅋㅋ

    0 0
작성일

다 못풀면 시간제한 걸려서 직원이 열어줘요.
난이도는 카페마다 달라서.. 뭐라 말하기가 힘들어요 ㅎㅎ

    0 0
작성일

아 가기전에 사전 조사가 필요하군요?
그러다 답도 알게되면 어떡하죠? ㅋㅋ

    0 0
작성일

못풀면 열어주세요 ㅎㅎ
갠적으론 비싼데다 컨텐츠도 별로라서... 다시는 안 갔네요.

    0 0
작성일

얼마나 하나요? 시간당 요금이 메겨지는건가요?

    0 0
작성일

넷이서 갔는데 1만원 중반대 줬었고, 한 시간 정도였어요.
어이없는데서 답이 자꾸 나와서... 재밌다기보단 짜증났었네요 ㅠ_ㅠ

    0 0
작성일

친구들끼리갔다가 남탓만하고나옴

롤같아요

    1 0
작성일

http://www.dealbada.com/bbs/board.php?bo_table=comm_free&wr_id=924551&sfl=wr_subject%7C%7Cwr_content&stx=방탈출&sop=and&spt=-97082&page=1

제가쓴 후기 ㅋㅋ

    1 0
작성일

전 재밌던데...
못나온 방은 나오고 싶어서 어디에 어떤 힌트가 있었는지 다 확인하고 와요 ㅎㅎ
그리고, 가끔 얼토당토 않은 연계로 문제 풀게 만드는 곳 있는데,
그건 진짜 억지 부리는 것 밖에 안되는 거라...
몇 번 가보고 억지 쓰는 방 운영하는 카페는 안가요 ㅎㅎ

    0 0
작성일

개노잼이었습니다.. 둘이 4만원줬는데 돈도아깝고요

    0 0
작성일

홍대 방탈출 방문 솔직후기
가격 : 소셜로 사도 15000원(평일..오전) - 비쌈
시간 : 1시간ㅠㅠ어떤 곳은 40분
난이도 :  별3(보통) 별4(어려움) 별5(헬)
2인이서 처음 가시는거라면 별 3~4개짜리 하세요
상세한 후기를 남기는게 불법이기 때문에..적을수는 없지만 1번쯤 갈만한 수준?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비싸단 생각이 많이 듭니다

방탈출을 전문적으로 하는 팀도 있는데 리뷰보고 가시면 도움이 될겁니다
http://teamesc.kr/220739269607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