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미얀마 가이드북 보면서 정리 다했네요.
가이드북은 정말 추상적이네요..ㅎㅎㅎ
그나마 론리플래잇이 아니라 삽화 있는 거라서 덜한 듯..
인터넷 블로그 검색해도 똑같을 거기 땜에 결국엔 제 꼴리는?대로 ㅋㅋㅋㅋ
여행공부도 힘듭니다ㅠ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hadbau164138님의 댓글 hadbau1641…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
|
|
그래도 그런 공부하는 재미가 여행떠나기 전에 젤 잼있지않나요? 언제가는지 몰라도 잘 댕겨오세요 | ||
|
|
작성일
|
|
|
네 이게 좋네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