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날씨가 왜 이렇게 좋나 했더니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오늘 날씨가 왜 이렇게 좋나 했더니
방패연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37:49
조회: 44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3 ]

본문

 

동풍이 불었다는군요.

어쩐지 목도 안 아프더라니..

 

중국 미세먼지 농도 보면 겁나던데

건조한 겨울에 미세먼지까지 심해지지 않았음 좋겠습니다 ㅠㅠ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전혀 나아질 기미가 안보이던데
이런데 계속 살 생각을하니 머리가 아프네요

    0 0
작성일

그래도 초미세먼지는 경유차 때문입니다.(고등어구이는 덤)
아니 초미세먼지는 경유차 때문이어야 합니다. - 라고 생각하고 있겠죠??

    0 0
작성일

오늘 하늘좋더군요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