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쉐이빙폼이나 젤 가격이 안 내려오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요즘은 쉐이빙폼이나 젤 가격이 안 내려오네요.
 
2017년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38:23
조회: 366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니베아가 저렴하고 좋아서 많이 사용하는데, 게시판에 올리려고 찾아봤더니 마땅한 가격이 잘 없네요.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쉐이빙폼, 면도날이 은근 돈 잡아먹는 주범이죠.
꼭 필요한데 막상 사려면 아까운ㅋㅋ 저도 최근에 4개들이 제값주고 샀습니다 ㅜㅜ

    0 0
작성일

저는 오늘 옥션 스마일캐쉬들어와서 구매했어요
클립에서 30프로할인쿠폰 받아서 구매하면 저렴합니다
저는 적용못하고 구매했지만 ㅜ ㅜ

    1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