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민 덕분에 오늘 저녁은 6000원짜리 치킨이네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배민 덕분에 오늘 저녁은 6000원짜리 치킨이네요
김세정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1-06 20:45:14
조회: 665  /  추천: 1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인원도 넉넉하고 해서 전 어려운 이벤트인지도 모르고

 

별 생각없이 59분에 알람 맞춰놓고 들어가서 이벤트 페이지 들어갈 때 딱 00분이 되길래

 

걍 클릭해서 걍 받았다가 저녁에 시켰네요 ㅎ

 

 

BHC 반반은 걍 무난하네요 양도 중간이상이고..

 

언젠가부터 치킨은 배달업체 이벤트 할때만 시키는 것 같네요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

    0 0
작성일

후라이드가 더 땡기긴 했는데 어차피 한마리 다 못먹어서
남겨서 다시 먹기엔 양념이 더 낫다보니 ㅎㅎ 결국 반반으로

    0 0
작성일

.

    0 0
작성일

알아요 근데 저희 동네 반반은 일반 후라이드로밖에 안돼서 그렇게 쓴겁니다

    0 0
작성일

저는 반반시킨뒤에 전화해서 천원 현금결제한다하고 바꿔달라면 바꿔주던데ㅜㅜ

    0 0
작성일

맛있게드세요ㅎ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