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일단 여기 고객센터 전화가 없어요.
무조건 사이트에서 텍스트 문의인데
(e-mail 주소도 없습니다.)
담당자가 읽었는지 확인도 안 되고,
답장이 없으면 고객이 어떻게 할 방법이 없습니다.
네이버 이메일로 가입했는데 계좌 인증 메일이 안 와서 안 온다고 문의를 자꾸 넣어도
그냥 답장이 없습니다.
그럼 방법은?
없어요.
여기 적립 누락 된거 가끔 글 올라오는데
그것도 무조건 사이트에서 글로 문의하고
답변이 없으면 고객이 뭘 어떻게 할 방법이 없습니다.
홈페이지에 전화, 사업자등록번호, 이메일 등 뭐 하나도 있는게 없어요.
어느날 갑자기 캐쉬백 먹튀하고 고객들 개인정보 팔고 튀어도
고객들이 뭘 어떻게 할 수 있는게 없을 것 같아요.
일단 이베이츠 본사의 파트너 사이트로 등록 되어 있는데,
그냥 협력관계일 뿐이라고 발뺌하면 뭘 어쩌겠습니까.
|
|
|
|
|
|
|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누락한번되면 정말 답도없는.. 지금까지 20건넘게 누락되었는데, 적립해준다고해놓고 안해준게 12건정도 되고,
| ||
|
|
작성일
|
|
|
저는 그래서 이용안해요... | ||
|
|
작성일
|
|
|
저도 이용 안함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