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국내 스포츠 대회에도 불참해 버리는 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중국, 국내 스포츠 대회에도 불참해 버리는 군요.
최민수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3-28 13:51:08
조회: 578  /  추천: 1  /  반대: 0  /  댓글: 2 ]

본문

중국 사드 보복, "한국서 열리는 대회 가지마"

제주국제주니어 중국 선수 17명 출전 철회

 

한반도 내 사드(THAAD·고고도미사일방어체계) 배치에 대한 중국의 보복이 테니스 영역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제주국제주니어대회 조직위원회에 따르면 3월 27일부터 제주에서 열리는 국제주니어대회(4등급)에 사전신청한 16명의 중국 선수가 한명도 출전하지 않았다.

제주국제주니어대회 여자 단식 본선에 애초 중국 선수들 유에리앙 카오, 유슈안 류, 이통 장, 지유 장 등 5명이 출전 신청을 했다. 하지만 석연치 않은 이유로 본선 선수 5명이 모두 출전 철회 의사를 보였다.  중국여자 선수의 경우 본선 선수 외에 7명의 예선 대기 선수들이 출전을 안했다. ​ 


추천 1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이렇게 옹졸해서야 원

    0 0
작성일

중국 정부가 하나 간과하고 있는게 있는데.... 반한 감정의 대상이 국민들이 아니라, 정부로 그칠거라 생각하지만, 오히려 정부는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고, 국민들 사이에서 그 동안 붉어졌던 반중 감정이 스물스물 올라오는거 같아요. 차후 제재 풀어도 자조적인 목소리 나오지 싶네요. 차후를 생각해서라도 국제 스포츠 연맹 같은데 정치적인 이유로 불참하는걸 미리 제소해놔야지 안그러면 중국내 스포츠 경기 열릴때 한국 선수들 참여하죠..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