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시 동시에 2개 달리긴 힘들군요.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즐겨찾기
딜바다
커뮤니티
정보
갤러리
장터
포럼
딜바다 안내
이벤트

10시 동시에 2개 달리긴 힘들군요.
 
DAMN
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작성일: 2017-06-14 10:11:25
조회: 771  /  추천: 0  /  반대: 0  /  댓글: 6 ]

본문

에누리 커피 달리고 나름 엄청 빨리 옥션 맥앤치즈 달렸는데 결제후 실패네요.
좀 늦게 열린거 같긴 하지만 인원수가 적으니 역시나 힘드네요.
내일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작성일

옥션 치즈는 뭐에요.

    0 0
작성일

맥앤치즈 정시에 열렸어요?
정시에 눌렀는데 구매하기 버튼 구경도 못하고 품절이라고 ㅜㅜ

    0 0
작성일

제가 1분에 결제했는데 늦어서 실패했네요.쩝

    0 0
작성일

어제는 정시보다 살짝 늦게.. 한 1분쯤

    0 0
작성일

맥앤치즈 어제 사서 오늘은 냉면이나 도전해볼까 했더니 먼저 열린건지 안열린건지 매진창만 보고
뒤늦게 맥앤치즈 와봤더니 늦게 열려서 얼떨결에 또 구매했네요;;
일주일 동안 같은 상품인듯...

    0 0
작성일

저는 에누리 달리고 혹시나해서 들어갔는데 약간 늦게 열린거 같아서 도전했지만 몇초 차이로 실패인거 같네요.ㅎ

    0 0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메일문의 메인으로 Copyright © 딜바다닷컴.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베터리 절약 모드 ON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