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에누리 커피 달리고 나름 엄청 빨리 옥션 맥앤치즈 달렸는데 결제후 실패네요.
좀 늦게 열린거 같긴 하지만 인원수가 적으니 역시나 힘드네요.
내일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
좀 늦게 열린거 같긴 하지만 인원수가 적으니 역시나 힘드네요.
내일도 도전해봐야겠습니다.ㅎ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옥션 치즈는 뭐에요. | ||
|
|
작성일
|
|
|
맥앤치즈 정시에 열렸어요?
| ||
|
|
작성일
|
|
|
제가 1분에 결제했는데 늦어서 실패했네요.쩝 | ||
|
|
작성일
|
|
|
어제는 정시보다 살짝 늦게.. 한 1분쯤 | ||
|
|
작성일
|
|
|
맥앤치즈 어제 사서 오늘은 냉면이나 도전해볼까 했더니 먼저 열린건지 안열린건지 매진창만 보고
| ||
|
|
작성일
|
|
|
저는 에누리 달리고 혹시나해서 들어갔는데 약간 늦게 열린거 같아서 도전했지만 몇초 차이로 실패인거 같네요.ㅎ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