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매진임박...취소한건 바로 풀리네요^^
=>(수정)결제페이지에서는 매진으로 결제가 안 되네요 ㅠㅠ
필요하신 분께 구매할 수 있도록 빨리 올린건데
아쉽네요.
혹시 모르니 여유 있으실 때 가끔씩 들어가서 열리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ㅜㅜ
=>(수정)결제페이지에서는 매진으로 결제가 안 되네요 ㅠㅠ
필요하신 분께 구매할 수 있도록 빨리 올린건데
아쉽네요.
혹시 모르니 여유 있으실 때 가끔씩 들어가서 열리면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ㅜㅜ
|
|
|
|
|
|
|
추천 0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아쉬워서보고있었는데 판매종료된상품이라 나와요.
| ||
|
|
작성일
|
|
|
그러네요 ㅠㅠ 구매수량 있다고 문의하면 열리지 않을까요? 아쉽네요. | ||
|
|
작성일
|
|
|
나냉이랑 올댓 달리느라 구매를 못 했는데 아쉽네요~ | ||
|
|
작성일
|
|
|
전에는 이틀후에 무통취소분 풀리면 구매가능했는데 요즘은 날짜지나면 취소수량 남아도 못사더라구요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