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련링크
본문
요즘 야구보는재미에 치맥까지!!
기아 팬으로 잘하고있으니 치맥이 너무 맛있네요
오늘도 퇴근후 야구보면서 치맥할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을까요?
기아 팬으로 잘하고있으니 치맥이 너무 맛있네요
오늘도 퇴근후 야구보면서 치맥할 생각에 너무 설레네요
오늘은 무슨 치킨을 먹을까요?
|
|
|
|
|
|
|
추천 2 반대 0
댓글목록
|
|
작성일
|
|
|
롯데팬은 웁니다.... | ||
|
|
작성일
|
|
|
같이 웁니다 ㅠㅠ | ||
|
|
작성일
|
|
|
요즘 nc가 장난아니더라구요
| ||
|
|
작성일
|
|
|
할인많이해주는치킨이요 | ||
|
|
작성일
|
|
|
요기요 보니까 오늘 비비큐3천원 할인이네요
| ||
|
|
작성일
|
|
|
오늘 헥터라 치킨각.좋다생각합니다 | ||
|
|
작성일
|
|
|
헥터라면 믿을수있죠ㅎㅎ | ||


